박지헌 "6남매 키우느라 한 달 생활비 800만원 쓴다" (영상)
박지헌 "6남매 키우느라 한 달 생활비 800만원 쓴다" (영상)
2018.02.14 08:33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가수이자 육남매 아빠 박지헌이 남다른 스케일의 고충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엄마·아빠들이 출연했다.


이날 육남매 아빠로 시청자 앞에 나선 박지헌은 "우리 집은 숨만 쉬어도 한 달 생활비로 800만원이 든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또 "한 달에 쌀만 40kg을 먹는다"고 말해 대가족의 남다른 규모를 과시했다.


박지헌은 이날 해외여행을 다녀온 일화도 전했다. 그는 "딱 한 번 가족 해외여행을 간 적 있다"며 "비행기 표를 샀는데 몇 천만원이 들더라"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그런데도 박지헌은 7째 계획을 묻는 질문에 의미심장한 대답을 전해 진정한 다둥이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일곱째 계획도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사실 여섯째도 우리가 계획한 건 아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키우면서 그때 느끼는 행복한 기분 등을 봐야 할 것 같다"며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놔 패널들은 물론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Naver TV MBC every1 '비디오스타'


V.O.S 박지헌, 드디어 '육남매 아빠'됐다…오늘(2일) 여섯째 득녀박지헌의 아내는 수원 영통구에 있는 한 산부인과에서 2.86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나쁜 것 아냐"···초등 5학년 아들에 '야동' 조언해준 박지헌 (영상)가수 박지헌이 사춘기를 앞둔 자신의 아들에게 성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