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인 오늘(14일), 종일 포근해요…"데이트하기 좋은 날씨"
밸런타인데이인 오늘(14일), 종일 포근해요…"데이트하기 좋은 날씨"
2018.02.14 07:03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밸런타인데이인 오늘(14일)은 대부분 지역이 평년 수준의 기온을 회복해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다.


14일 기상청은 이날 오전 내내 중부지방이 흐리고 오후에 차차 개겠다고 전했다. 그 외 지역에는 눈이나 비가 내리겠다고 전망했다.


기상청은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했지만 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도, 대전 0도, 대구 -2도, 전주 1도, 부산 4도 등으로 예보됐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8도, 대전 11도, 대구 14도, 전주 11도, 부산 14도 등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강원 산지와 동해안에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어 강풍 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며 "내륙에도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영서·충청권·전북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띠겠다.


다만 그 밖의 권역에서도 오후부터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인 이번주 수요일(14일)에 '강동원 영화관' 생긴다"배우 강동원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밸런타인데이인 이번주 수요일 멀티플렉스 CGV에 '강동원관'이 생긴다.


'미세먼지' 심한 요즘 딱 가기 좋은 '산소 캡슐 카페'최악의 미세먼지가 수도권 전체를 뒤덮은 가운데,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색 카페가 화제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