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풍성하게 준비한 신라면세점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풍성하게 준비한 신라면세점
2018.02.13 17:54

인사이트신라면세점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 사이에 '신라 퍼피(Puppy)'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서울점 행사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고객에게 나눠준다.


'신라 퍼피'가 나눠주는 리플렛과 서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지하 1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국산 인기 브랜드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 지하 1층에 새롭게 생긴 '뷰티 디바이스 존'에서는 2월 한 달간 전체 상품 20% 할인행사와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신라면세점은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인기를 끌자 '셀프뷰티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존'을 면세점 중 유일하게 서울점에 구성했다.


'뷰티 디바이스 존'은 '이너스킨', '이오시카', '뉴아', '누페이스', '비오라&뷰티바' 등 4개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이너스킨’, ‘이오시카’, ‘뉴아’, ‘누페이스’는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이다.


인천공항점(제1 여객터미널)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18일까지 'SK-II', '디오르', 'YSL', '조르지오 아르마니', '시슬리', '톰포드', '샹테카이', '스위스퍼펙','가네보', '미키모토' 등 10대 인기 수입 화장품 브랜드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3명), '리얼테크닉'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 화장품, 국산 화장품, 패션 잡화/주얼리, 유아/식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福드림 세일’을 1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