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사고 났는데도 당황 않고 '위트' 있게 대처한 '프로 리더' 비아이 (영상)
음향사고 났는데도 당황 않고 '위트' 있게 대처한 '프로 리더' 비아이 (영상)
2018.02.13 17:26

인사이트YouTube '비몽'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햇수로 데뷔 3년 차에 접어든 그룹 아이콘 리더 비아이가 능숙한 대처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강릉원주대학교에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K-POP 월드 페스타'(K-POP 페스타)가 개최됐다.


'K-POP 페스타'가 끝난 후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에는 당시 현장이 생생하게 담긴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들 가운데 그룹 아이콘의 무대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YouTube '비몽'


영상 속 무대 위에는 그룹 아이콘 노래 '블링 블링'의 반주가 흐르고 멤버들은 모두 박자를 타며 팬들과 함께 호흡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갑자기 반주가 끊기는 음향사고가 발생하면서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흥이 깨져 팬들이 실망한 표정을 보이자 아이콘 리더 비아이는 "이럴 때가 있어요.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있는 거고 저런 일도 있는 거죠"라며 팬들을 능숙하게 다독였다.


이어 비아이는 미안해 뛰어온 무대 관계자에게 "괜찮다"고 말한 후 "너무 당황하지 마세요.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라며 팬들에게 다시 밝은 분위기를 유도했다.


인사이트Twitter 'LOVEY0915'


상황이 정리되자 비아이는 "사실 저희가 틀렸습니다. 다음 노래는 '취향저격'입니다. 아이콘은 여러분의 떼창을 원합니다"라며 능숙한 멘트로 현장 분위기를 180도 바꿔놓는데 성공했다.


지난달 25일 그룹 아이콘은 신곡 '사랑을 했다'로 컴백해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아이콘 리더 비아이가 음향사고에 능숙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비몽'


인사이트Twitter 'BEONE1022'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Dgjdv1'


YouTube '비몽'


"YG 보물상자 열렸다"…2년 만에 복귀해 '1위' 휩쓴 아이콘뜸한 활동으로 팬들의 원성을 샀던 그룹 아이콘이 신곡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2년 만에 컴백해 '1위' 휩쓴 아이콘 '사랑을 했다' 안무 영상그룹 아이콘이 2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탄탄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