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설 봉투 담아 송금하면 100% 현금리워드 이벤트 한다
카카오페이, 설 봉투 담아 송금하면 100% 현금리워드 이벤트 한다
2018.02.13 17:38

인사이트카카오페이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카카오페이가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현금 리워드를 100% 지급하는 봉투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카카오페이는 설 연휴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봉투송금 기능을 이용하면 현금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카카오페이 송금 이용 시 특별 제작된 설날 봉투에 담아 송금하면 랜덤으로 현금이 즉시 지급된다. 여기에 덕담이 담긴 복 주머니도 받을 수 있다.


현금 리워드는 설날 봉투 이용 고객 전원에게 지급되며 9,010원, 2,018원, 777원 등 새해와 행운을 테마로 한 금액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에는 '새해 행복하세요', '새해 부자되세요' 등 다양한 신년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송금 금액 입력 화면에서 '봉투에 담기' 옵션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세뱃돈 송금이 많은 설 연휴를 맞아 따뜻한 덕담도 전달하며 보내는 분, 받는 분 모두 기분 좋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 송금은 우리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카카오뱅크 등 국내 20개 시중은행 및 증권사 계좌를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마지막 솔로 무대 1위하고 'YG 선배' 송민호와 함께(?) '앵콜 무대'한 제니
입력 2018.12.16 19:18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마지막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한 가수 제니가 소속사 선배 송민호와 기쁨을 나눴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SOLO' 활동을 마무리하는 제니가 출연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제니는 고급스러운 노란색 투피스 의상을 입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후 제니는 트와이스의 'Yes Or Yes'와 송민호의 '아낙네'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제니는 인기가요에서 3차례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제니는 "생각지 못하게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막방인데 좋은 마무리다. 블링크 사랑한다"며 뜨거운 지지를 보내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계속해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앵콜곡을 시작하던 제니는 소속사 선배 송민호와 마주 봤다.


송민호가 축하를 하려는 듯 옆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송민호와 어색(?)하게 눈빛 교환을 하던 마이크를 그에게 건네 함께 노래를 부를 것을 제안했다.


주춤거리던 송민호는 "야~!"라는 외마디 비명을 질러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같은 시기에 활동하며 끝까지 좋은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오늘 귀여웠다", "친해 보인다", "대세 둘이 있으니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는 오늘(1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솔로곡 'SOLO' 활동을 마무리한다.


미쳐ㅠㅠㅠㅠㅠㅠㅠ 제니야 축하해 pic.twitter.com/l7PWh0gEv1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