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끝나기 전 꼭 가봐야 하는 일본 유니버설 해리포터 '호그와트 존' 풍경
올겨울 끝나기 전 꼭 가봐야 하는 일본 유니버설 해리포터 '호그와트 존' 풍경
2018.02.13 17:18

인사이트Instagram '___y_y_1101'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평소 해리포터 마니아였다면 겨울이 끝나기 전 일본 유니버설의 '해리포터 존'에 주목해보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해리포터 어트랙션'의 겨울 풍경이 올라와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해리포터 어트랙션은 통상적으로 '해리포터 존'이라 불린다.


그만큼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배경을 그대로 재연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yuuki520126'


이곳은 '해리포터' 속 호그스미스 마을과 호그와트 성을 완벽에 가깝게 재연했다.


특히 겨울철에 이곳이 장관을 이루는 이유는 소복이 쌓인 눈 위로 조명을 받아 반짝반짝 빛나는 성의 외관 때문이다.


보기만 해도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호그와트의 풍경은 실제로 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___yuuuki___'


추운 겨울에 만나는 '해리포터 어트랙션' 거리도 볼거리와 놀 거리가 한가득이다.


런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9와 4분의 3번' 승강장 기차와 포드 앵글리아 등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공간이 그대로 재연돼 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비어 버터' 등도 직접 맛볼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하는 일본 유니버설의 해리포터 어트랙션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akaguru0723'


인사이트Instagram 'mii.68'


인사이트Instagram 'melody_von'


인사이트Instagram 'hide.and.m.in.at.usj'


'해리포터 덕후'라면 올겨울 꼭 가야 할 일본 유니버설 '호그와트성'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 일본 유니버설 '해리포터 어트랙션'이 눈길을 끈다.


"해리포터 속 진짜 호그와트 같다"···겨울에 일본 유니버설 가야하는 이유호그와트 마법 학교를 그대로 옮겨놓은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겨울 풍경이 눈길을 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