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르가즘 음색에 '민효린+손나은' 닮은꼴로 SNS서 난리난 가수 로시 (영상)
귀르가즘 음색에 '민효린+손나은' 닮은꼴로 SNS서 난리난 가수 로시 (영상)
2018.02.13 18:57

인사이트Instagram 'rothy_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독특한 음색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신예 가수 로시가 배우 민효린과 가수 손나은을 합친 것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세젤예 여신'이라는 제목과 함께 이제 막 데뷔한 로시의 모습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전설적인 가수 신승훈의 애제자로 알려진 로시는 99년생으로 올해 풋풋한 20살이 됐다.


이름만 대면 알 정도로 유명 기획사에 모두 합격한 로시였지만 자신의 스승인 신승훈과의 의리를 지켰다.


인사이트Instagram 'rothy_official'


로시는 4년이라는 긴 시간을 연습에 몰두하면서 음악 실력을 쌓았다. 감성 폭발하게 만드는 로시의 목소리는 온라인을 통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댕그란 눈, 속쌍꺼풀, 높은 콧대를 가진 로시의 미모는 걸그룹 멤버들과 비교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민효린의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와 에이핑크 손나은의 귀여운 외모가 어우러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민효린+손나은' 닮은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othy_official'


맨투맨과 간편한 니트를 좋아하는 로시의 패션 스타일링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그의 패션은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을 정도로 편안함이 느껴진다.


아이돌급 비주얼에 독특한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고막여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스타 로시의 상큼발랄한 일상 사진들을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othy_official'


예쁜 외모로 '겟잇뷰티'까지 진출한 '개코 아내' 김수미 일상 (사진 12장)래퍼 개코의 아내 김수미 씨가 아름다운 미모와 미적감각을 바탕으로 '겟잇뷰티' MC로 발탁됐다.


군대 간 남친 이준 기다리는 '곰신' 정소민의 '청순미' 돋는 일상사진 16장사귄 지 2개월 만에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내고 '곰신'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정소민의 '청순' 일상이 공개됐다.


디지털뉴스팀

"언니이이잉ㅠ"···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한 태연보고 감동해 울먹인 설리
입력 2018.12.16 15:15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설리가 자신의 팝업스토어 '진리상점'에 깜짝 등장한 태연을 보고 감동에 겨워 울먹였다.


지난 13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진리상점'에서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설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설리는 자신을 보기 위해 달려온 팬들을 직접 마주하고 대화를 나누며 한걸음 다가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업이 이어지던 늦은 저녁, 같은 소속사 식구인 소녀시대 태연이 극비리에 '진리상점'을 방문했다.




설리 몰래 쇼핑을 마친 태연은 계산대로 다가서며 해맑게 웃어 보였다.


뒤늦게 태연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 설리는 어린아이처럼 울먹이기 시작했다. 


설리는 곧장 달려나가 태연을 끌어안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두 사람은 태연이 고등학생이던 시절 함께 살았었다고 밝히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에 설리는 "그때 저한테 태연 언니가 '너는 되게 밥을 아기같이 먹는다. 밥 먹는 소리가 꼴딱꼴딱 하다'고 했다"라며 추억했다.


설리의 말을 들은 태연은 "그걸 기억하냐"라며 "우리 추억이 만들어진지 꽤 오래됐다"라고 아련한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관련 영상은 22분 45초부터 시작합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