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한 롯데칠성음료
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한 롯데칠성음료
2018.02.13 10:23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애니메이션 '포켓몬'을 활용한 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13일 롯데칠성음료는 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에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일곱번째 시리즈 '포켓몬스터 썬&문'에 등장하는 신규 포켓몬과 기존 인기 포켓몬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켓몬 음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에 친근함과 신선함 더해 주 타깃인 어린이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Kidult)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했다.


리뉴얼 '포켓몬 음료'는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뿐만 아니라 알로라 식스테일, 루가루암, 달무리나 등 신규 캐릭터를 넣어 패키지 디자인을 다양화 한 '오렌지·망고' 4종, '포도·사과' 4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망고는 오렌지, 망고 과즙에 비타민C, 식이섬유가 들어있으며, 포도·사과는 포도, 사과 과즙에 칼슘 및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포켓몬 음료'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썬&문', 영화 '극장판 포켓몬 너로 정했다!',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GO'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약 840만개가 판매됐다.


올해도 롯데칠성음료는 과일탄산음료 출시 등을 통해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군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포켓몬을 활용해 패키지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 테마파크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치며 포켓몬 음료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롯데칠성음료, 실속에 건강까지 꽉 채운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민족 고유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가 나온다.


우리쌀로 정성껏 만든 '잔치집 식혜' 패키지 리뉴얼한 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음료는 우리쌀로 정성껏 만든 식혜 음료 브랜드 '잔치집 식혜'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아내 거미에게 푹 빠져 산다는 결혼 2개월 차 '새신랑' 조정석
입력 2018.12.16 08:29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5년 열애 끝에 결혼한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거미는 '사랑꾼' 남편 조정석을 언급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날 거미는 등장부터 "'나한테 빠지면 벗어날 수 없고'에서 전학 왔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조정석과의 결혼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그러자 강호동과 김희철 등 출연진들은 춤을 추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축하했다.



또한 강호동은 "프로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거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예능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고 '조정석'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에 거미는 "그러면 내가 먼저 한마디 하고 끝내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런 다음 "그분의 말에 따르면 나에게 한 번 빠지면 벗어날 수 없고의 첫 번째 입학생이자 졸업하지 못한 사람이라더라"고 전해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음을 알렸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5년 열애 후 제주도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지난 10월 언약식을 올리고 별도의 결혼식 없이 정식 부부가 됐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