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위해 '새벽 5시'에 바지 손빨래한 '사랑꾼' 최수종 (영상)
하희라 위해 '새벽 5시'에 바지 손빨래한 '사랑꾼' 최수종 (영상)
2018.02.13 07:42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내가 입은 옷을 남에게 맡길 수는 없잖아요"


국민 '아내 바보' 최수종이 또 한 번 사랑꾼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지난 12일 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커플의 결혼 25주년 라오스 은혼 여행이 전파를 탔다.


이날 호텔에 도착해 하희라가 잠에 빠져들 동안 최수종은 호텔을 깨끗하게 정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그리고 하희라가 입고 온 흰 바지에 때가 탄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욕실로 향했다.


그는 주저 없이 바지를 욕조에 넣고 비누로 깨끗하게 손빨래를 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빨래는 새벽 6시까지 이어졌다.


최수종은 "어떻게 하희라 씨 옷을 남의 손에 맡기냐. 내가 할 수 있는데"라고 말해 여성 패널들의 환호를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그는 "왜 저렇게까지 하느냐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다"며 자신이 청소와 빨래를 하는 이유를 밝혔다.


최수종은 "여자도 남자들처럼 나가서 일하고 며느리, 딸, 엄마로써 할 일이 너무 많다"고 말해 서장훈과 김구라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서장훈은 "저러니까 최수종 씨가 한국 남편들 공공의 적이라 불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은 11.6%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Naver TV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25년째 변함없이 사랑중" 신혼보다 더 로맨틱한 최수종♥하희라 은혼식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원조 '사랑꾼'다운 결혼기념일을 보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출산한 아내 위해 병실을 '꽃밭'으로 만들어준 '사랑꾼' 최수종'워너비 남편'으로 떠오른 최수종이 출산한 아내를 위해 병실을 꽃밭으로 만든 사연을 밝혔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완벽한 랩 실력에 학창시절 공부까지 잘했던 '뇌섹남' 래퍼 8인
입력 2018.12.16 16:14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출중한 랩 실력을 자랑하는 래퍼들 중에서 학창시절 꽤 공부를 잘했던 스타가 많다.


이들은 랩이면 랩, 공부면 공부. 주어진 몫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반항기 넘치고 랩밖에 모를 거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학창시절 높은 성적을 자랑하던 수재였다는 사실에 몇몇 팬들은 깜짝 놀라곤 한다.


반전 학력(?)을 자랑하는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 래퍼들을 소개한다.


1. 스윙스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의 수장을 맡고 있는 스윙스. 그는 수능 입시생이었던 시절, 토익 970점을 맞아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진학했다.


하지만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서 결국 학업을 포기하기에 이른다.


최근 자신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초대된 스윙스는 후배들을 위해 출연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2. 면도 



Mnet '쇼미더머니'로 이름을 알린 면도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진학 당시 학년 내내 학생회 일원이었다고 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한 면도는 미국 명문대학교 조지 워싱턴대에 입학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방송을 통해 "좀 더 음악이 하고 싶어서 (대학 입학을)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3. 지구인



리듬파워의 멤버인 지구인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이다.


그는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밥 먹듯이 해 '서울대 정도는 문제없다'라는 소리를 듣던 수재였다고 한다.


장난기 넘치는 외모와 달리 반전 이력을 자랑해 팬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4. 킬라그램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유명한 래퍼 킬라그램.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그는 과거 대학 시절 의학을 전공했다.


원래는 토목공학 전공이었지만 흥미를 못 느끼고 원래 좋아하던 랩을 하러 한국에 왔다가 다시 미국에 가서 'Physician Assistant(PA)'로 편입했다. 


5. 우원재



우원재는 홍익대학교 토목공학과 재학 중으로, 같은 AOMG 소속인 그레이, 로꼬와 대학교 동문이다. 


그는 과거 방송을 통해 전국 상위 1%를 기록한 모의고사 성적표를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그는 학창시절 전교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했다고 한다.


음악으로 유명해지지 않았더라면 사회에 필요한 토목구조물을 설계 및 시공하는 전문가 우원재를 볼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6. 타이거JK



힙합 대부인 타이거JK 역시 미국 명문대인 UCLA에 입학한 이력이 있다.


하지만 한국의 한 힙합동아리로부터 초청받은 것이 계기가 돼 한국에 오게 되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학업에 소홀하게 된 그는 끝내 대학을 중퇴하는 결정을 했다.


힙합의 길을 걷게 된 그는 이후 동국대학교에서 경영학과 학사학위를 받았다.


7. 빈지노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복무 중인 래퍼 빈지노는 삼수 끝에 서울대학교 조소과 08학번으로 입학했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 거기에다가 두뇌까지 뛰어난 그는 힙합계의 '엄친아'로도 유명하다.


음악에 전념하기 위해 자퇴했지만, 아트 크루 IAB Studio를 결성해 음악과 미술을 접목한 예술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8. 자메즈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자메즈는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09학번이었다.


하지만 대학 4학년에 재학 중이던 지난 2017년 돌연 자퇴서를 제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퇴 원서 사진과 함께 "4,000만원짜리 졸업장 그 종이 쪼가리 없어도 이미 난 직업을 가졌으니까"라는 자퇴 인증 게시물을 남기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