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국방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 체결
오리온·국방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 체결
2018.02.12 19:32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오리온이 국방부와 국군장병의 복지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12일 오리온은 국방부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와 서주석 국방부 차관이 참석했다.


오리온은 이날 신병 교육대 장병 및 군 주요 행사 후원, 국군장병을 위한 체육·문화 행사와 콘텐츠 제공, 전역 장병 등의 취업 지원에 대해 국방부와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이를 위해 오리온은 향후 10년간 매년 군에 입대하는 훈련병들과 군 주요 행사 지원 장병 및 참석자들에게 국군 응원문구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및 자회사인 쇼박스 등과 연계한 체육·문화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도 개발할 예정이다.


그룹 신입사원 공채 시 군 추천자 특별전형도 신설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나선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한편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건군 69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전달하고 초대형 초코파이를 제작해 기념행사 축하 케이크로 제공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국토 수호에 힘쓰고 있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노고와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앞으로도 복지 증진을 돕기 위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고양 오리온


"오리온 꼬북칩, '새우맛' 출시해 편의점 대세 스낵 명성 굳힌다"오리온은 4겹의 바삭한 식감에 통새우의 깊은 감칠맛을 더한 '꼬북칩 새우맛'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입에서 살살 녹는 '티라미수맛' 오리온 초콜릿 나왔다오리온은 '마켓오초콜릿 콜드브루 티라미수'와 '마켓오초콜릿 딸기타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