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하는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 선보인 켄싱턴 호텔
힐링 여행하는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 선보인 켄싱턴 호텔
2018.02.12 18:45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따뜻한 봄 햇살과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한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를 2018년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이 제공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는 따뜻한 제주에서 재충전을 위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운틴 뷰의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 1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사우나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갤러리 투어, 수영 레슨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스파티', 애프터눈 티 또는 와인과 함께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등 파티 2인 1회가 제공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