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출 때마다 선명하게 드러나는 레드벨벳 슬기의 '11자 복근'
춤출 때마다 선명하게 드러나는 레드벨벳 슬기의 '11자 복근'
2018.02.12 16:57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최근 신곡 '배드 보이'로 컴백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의 복근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슬기는 여전히 탄탄한 '11자 복근'을 자랑했다.


허리를 굽히면서도 슬기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슬기는 이전 앨범에서도 꾸준히 '명품 복근'을 자랑해왔다.


먹던 치킨을 내려놓게 만든다는 슬기의 복근은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뽀얀 피부와 군살 없는 슬기의 몸매에 누리꾼들은 몸매 관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슬기는 의류 브랜드 구찌의 크롭 티를 입고 등장해 현장에 응원 온 팬들의 함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명품 '11자 복근'으로 수많은 이들의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남성팬 '심쿵'하게 만드는 '11자 복근' 가진 女스타 10인매끈하고 건강미 넘치는 '11자'형 복근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춤선 가장 예쁜 레드벨벳 슬기의 '피카부' 막방 직캠 영상레드벨벳이 정규 2집 활동을 마무리한 가운데, 걸그룹 멤버 중 춤선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슬기의 이날 무대 직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