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를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새로워진 올뉴K3' 의 구매솔루션
PRESENTED BY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를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새로워진 올뉴K3' 의 구매솔루션
2018.02.13 17:42

인사이트기아자동차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힘들게 번 돈으로 나를 위한 선물이나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기쁨을 주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있을까.


특히나 그 선물이 나의 두 다리를 편하게 해줄 '자동차'라면 더욱 들뜰 수밖에 없다.


그러나 막상 차를 구매하는 과정은 만만하지 않다. 차를 잘 아는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하려면 각자 취향을 얘기해 오히려 더 헷갈리는 느낌이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하기에는 두려움이 앞선다.


이처럼 자동차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제조사들은 홈페이지와 책자 등을 통해 차량을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여기에도 어려운 말이 잔뜩 쓰여 있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없는 것은 마찬가지다.


YouTube '기아자동차'


이에 기아자동차가 2월 13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는 '올뉴K3' 를 취향따라 고를 수 있도록 '4가지'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바로 'Quick&Fit(퀵앤핏) 구매솔루션'이다. 퀵앤핏 구매솔루션은 생애 첫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차량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특히 차량 구매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장 민감할 수밖에 없는 가격표를 연결해 구매자에게 딱 맞는 차량을 추천한다.


이로써 기존의 복잡했던 차량 구매 사양은 본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으로 단순해진다.


YouTube '기아자동차'


예를 들어 사회 초년생의 첫차로 선택되는 트렌디 모델(1,590만원~1,610만원)에는 '가성비'라는 키워드에 맞게 적절한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LED DRL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의 운전을 수월하게 하고 3.5인치 고급형 클러스터와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운전자의 주행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후방보조시스템과 17인치 알로이휠,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등의 옵션을 통해 선택 가능 폭을 넓혔다.


인사이트기아자동차


옆자리에 탈 연인이 있는 운전자들에게는 1열에 열시트와 인조가죽 시트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럭셔리모델(1,810만원~1,830만원)이 눈에 띈다.


추운 겨울 운전자를 위한 히티드 스티어링휠도 기본 사양이다.


여기에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 애플 카플레이 등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선택 사항도 있다.

     

YouTube '기아자동차'


이어 어린 자녀가 있는 신혼부부에게는 2,030만원~2,05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모델을 추천한다.


소중한 가족이 함께 타는 차인만큼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전후방주차보조시스템과 후측방,후방교차충돌 경고 장치가 기본 제공된다. 


또 뒷자리에 아이들이 탑승하는 일이 많은 만큼 2열 히티드 시트와 센터 암레스트, 에어벤트 등도 기본 사양에 포함됐다. 


여기에 차로이탈방지보조 운전자주의 경고 시스템이 선택사항으로 있다.


인사이트기아자동차


인생을 즐기는 YOLO족에게 추천하는 모델인 노블레스는 2,220만원~2,240만원이다.


스타일과 클래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풀LED 헤드램프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4.2"슈퍼비전 클러스터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운전석 메모리 시트와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 스마트한 편의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생애 첫차인 '엔트리카'에 주로 선택되는 K3를 새로워진 '올뉴 K3'로 출시하며 퀵앤핏 구매솔루션을 처음 적용했다.


'올뉴 K3' 퀵앤핏 구매솔루션은 기아자동차의 모바일 홈페이지와 PC 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YouTube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올뉴 K3'는 2012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실내공간에는 수평으로 뻗은 크롬 장식을 적용한 센터페시아를 통해 와이드한 디자인을,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 원형 사이드 에어벤트를 통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기존 K3의 다이나믹한 디자인 콘셉트에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 이미지를 완성했다.


인사이트기아자동차


지난 1월 15일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올 뉴 K3는 볼륨감 있고 다이나믹한 외관 디자인으로 '리틀 스팅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올뉴 K3'를 오는 27일 미디어 시승회와 함께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