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밥에 딱이라는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실물 사진
치밥에 딱이라는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실물 사진
2018.02.09 12:11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라면 '오징어짬뽕'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오징어짬뽕 치킨'이 출시됐다.


지난 6일 멕시카나 치킨은 농심과 협업해 만든 신메뉴 오징어짬뽕 치킨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징어짬뽕 치킨은 라면 오징어짬뽕의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치킨으로 재현했다.


오징어짬뽕 맛이 치킨에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소스를 개발하고 실제 오징어를 튀긴 오징어 볼을 가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두 기업의 신선한 콜라보에 소비자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출시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징어짬뽕 치킨의 후기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치킨을 맛본 누리꾼들은 "치밥 하기에 딱인 치킨이다", "간간이 씹히는 오징어 볼이 별미다"라며 호평을 내놓고 있다.


2월 12일까지 오징어짬뽕 치킨을 시킨 고객에게는 오징어짬뽕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멕시카나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롯데제과와 협업해 과자 '치토스' 맛을 살린 '치토스 치킨'을 출시하기도 했다.


올해 중으로 문구 브랜드 모닝글로리와 협업한 제품도 판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맥시카나, 매콤한 양념+오징어 볼 올라간 '오징어 짬뽕' 치킨 출시시원하고 매콤한 국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라면 '오징어 짬뽕'이 치킨으로 재탄생한다.


멕시카나, 매콤달콤 시즈닝 가루 뿌려진 '치토스 치킨' 출시유명 과자 치토스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