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워너원과 함께한 '캐주얼 스니커즈' 광고 스틸컷 공개
아이더, 워너원과 함께한 '캐주얼 스니커즈' 광고 스틸컷 공개
2018.02.09 13:02

인사이트아이더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대세돌 워너원을 모델로 한 캐주얼 스니커즈 신제품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겨울 워너원 막춤 영상의 두 번째 시리즈로 멤버별 각양각색의 표정 연기와 재치 넘치는 댄스가 압권이다.


이번 광고는 '통제불능의 가벼움'이라는 컨셉으로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더 운동화를 신고 음악에 맞춰 능청스럽게 막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이더


버스 위에 오른 강다니엘이 오디오 볼륨을 높이자 멤버들이 현란한 발재간을 뽐내며 무표정 코믹댄스를 추는 등 색다른 매력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워너원 멤버들은 후드 티셔츠에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패션과 함께 편안한 아이더 '샤보이'와 '코르스', '프로방스' 운동화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더와 워너원이 함께한 봄 광고 영상은 오늘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아이더 공식 온라인 채널에 공개되며 10일부터 CJ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이더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이번 워너원 광고는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스니커즈의 특징을 아이더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감성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장난끼 가득한 워너원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박보검, '아이더'와 함께 스트릿 아웃도어룩 화보 촬영배우 박보검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2018 S/S시즌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밀레 아웃도어 전속 모델로 발탁로 발탁된 배우 서강준의 포스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배우 서강준이 발탁됐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