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오늘(8일)부터 '탠션팩트·이탈프리즘' 포함 최대 '50%' 할인
미샤, 오늘(8일)부터 '탠션팩트·이탈프리즘' 포함 최대 '50%' 할인
2018.02.08 16:39

인사이트Instagram 'btob_love_95', 'elisabeth394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최대 '50%' 할인 행사로 매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샤데이'가 어김없이 돌아왔다.


8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총 1,600여 가지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서는 민족 명절인 설날을 맞아 선물용 기획 세트가 대폭 할인된다.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3종 기획 세트',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2종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이 '30%' 할인에 들어간다.


특히 코덕들의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미샤의 명실상부 효자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yj1025_', (우) 미샤


현재 미샤의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된 가격인 12,640원에 판매 되고 있다.


'영롱 보스'란 입소문을 타고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하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와 트리플 섀도우, 모던 섀도우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제품들 중에는 발색력 갑이라 소문난 글램 에나멜 틴트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끈 롤리 하트볼 블러셔, 모던 섀도우 일부 품목, 셀프 네일 품목 등이 포함됐다.


인사이트미샤


이외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헤어∙바디 제품들은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되며 선케어 제품과 시트마스크는 각각 1+1, 5+5로 증정될 예정이다.


2월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의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의 적립은 제한된다.


졸업과 입학,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있는 요즘,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코덕들이라면 이번 미샤데이를 통해 가성비 좋은 선물을 구입하는 것은 어떨까.


'속촉촉 겉보송' 입소문 타고 SNS서 난리난 미샤 '슈프림 매트 루즈립'색감 예쁘게 뽑기로 소문난 미샤에서 또 한 번의 SNS 대란템을 이끌어냈다.


바르는 순간 '분위기 깡패'라는 미샤 신상 '펄 인 러브 글로스'다가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적격인 미샤의 신상 글로스 반응이 뜨겁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