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새콤달콤 '딸기 신상 메뉴 15종'·'무제한 BBQ 폭립' 출시
CJ푸드빌 빕스, 새콤달콤 '딸기 신상 메뉴 15종'·'무제한 BBQ 폭립' 출시
2018.02.07 18:58

인사이트빕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제철 딸기 등을 활용한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


7일 빕스는 상큼한 제철 딸기가 가득 올라간 신메뉴 15종과 무제한 BBQ 폭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메뉴인 '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는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빕스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에 새콤달콤한 딸기, 크렌베리,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본 메뉴는 시즌 한정으로 4월 8일까지 홀 사이즈 케이크를 1만 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포장 구매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떠먹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생딸기 그린티 3단 케이크', '딸기 쏙 그린티 카스텔라' 등을 선보인다.


음료 메뉴로 판매하던 '리얼 딸기 라떼'는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신메뉴와 더불어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재출시한다.


그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아 감사는 의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는게 빕스 측 설명이다.


빕스 관계자는 "월드푸드마켓 메뉴에 제철 딸기 메뉴, 빕스의 인기메뉴 BBQ 폭립까지 더해 한층 더 풍성해진 샐러드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채로운 메뉴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기분도 상큼하게 전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J푸드빌 빕스, 10월 한정 메뉴 '피쉬&쉬림프' 2종 출시빕스가 오직 10월에만 맛볼 수 있는 '피쉬&쉬림프'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 빕스, 가정간편식용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인기메뉴 폭립을 가정간편식으로 전 매장 출시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