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입고 짝짓기 하는 줄"···좀 놀아본 20대가 말해주는 클럽 생생 후기 (영상)
"옷 입고 짝짓기 하는 줄"···좀 놀아본 20대가 말해주는 클럽 생생 후기 (영상)
2018.02.07 18:49

인사이트YouTube '유니크'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20대 대학생 남녀가 체험한 클럽은 어떤 곳일까.


지난 3일 유튜브 페이지 '유니크'에는 '대학생 남녀가 말하는 클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시됐다.


게시된 영상에서는 평균 10번 내외로 클럽을 방문한 대학생 남녀 두 쌍이 등장해 직접 체험한 생생한 클럽 후기를 전달했다.


인터뷰에 참가한 남학생은 클럽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클럽마다 다르다"라고 대답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lubakibar'


강남, 홍대 등 지역별로 나눠서 클럽 분위기를 설명하던 남학생은 부산에 위치한 클럽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부산의 클럽 중 한 곳에 대해 "약간 옷만 입고 짝짓기를 하는 그런 느낌이었어"라며 클럽의 분위기 때문에 당황스러웠던 당시 감정을 전했다.


이어 해당 남학생은 "동물의 왕국이 있다면 그곳이지 않을까"라는 말을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유니크'


이들은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고 활동량도 많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며 클럽의 장점도 어필했다.


하지만 반대로 자주 가면 막힌 공간에서 담배연기를 많이 맡게 돼 건강이 안 좋아진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20대 대학생들이 전하는 클럽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유니크'


인사이트Instagram 'tucandelabarmiami'


YouTube '유니크'


"콜라 6병에 2만8천원"···홍대에 생긴 '10대 전용' 클럽성인들은 절대 출입할 수 없는 청소년들만의 전용 클럽이 생겼다.


20살 새내기들이 헤매지 말고 바로 들어가도 좋은 핫한 '홍대 클럽' 6곳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성인들을 위해 홍대의 가장 '핫'한 클럽을 소개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