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018.01.31 13:05

인사이트루이비통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프랑스 고급 브랜드 '루이비통'이 국내 공식 웹사이트에 온라인 매장을 개설한다.


지난 30일 루이비통은 한국 내 공식 웹사이트에 온라인 매장을 개설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고객은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도를 포함한 대한민국 전 지역에서 온라인 판매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사이트getttyimagesKorea


온라인 매장은 루이비통 가죽 제품, 액세서리, 시계, 보석, 여행 가방, 선물(기프팅) 컬렉션, 향수 등을 판매한다.


향후 더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남성과 여성 슈즈 및 의류 컬렉션 등 보다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추가할 예정이다.


루이비통은 지난 2005년 프랑스에서 처음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는 영국, 독일, 미국 등 영미권과 유럽 일부 국가, 그리고 일본과 중국 등을 포함해 총 12개국에서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트getttyimagesKorea


루이비통 측은 "전통과 혁신, 장인 정신과 독창성, 역사와 모던함을 동시에 추구해온 메종 고유의 가치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여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공식 웹사이트 온라인 스토어는 루이비통과 한국이 함께 한 여정에 또 하나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991년 서울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 루이비통은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루이비통 소비자들은 온라인 매장 개설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보이는 중이다.


'무자크' S·S 화보서 눈부신 새신부 미모 뽐낸 민효린오는 2월 빅뱅 태양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민효린이 화보를 통해 물오른 새신부 미모를 자랑했다.


금강제화, '헤리티지' 론칭 20주년 기념 할인행사 진행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가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열흘간 론칭 20주년을 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