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한번에 설 선물 준비할 수 있는 '2018 설 선물대전' 진행
동원F&B '동원몰', 한번에 설 선물 준비할 수 있는 '2018 설 선물대전' 진행
2018.01.29 18:56

인사이트동원F&B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이 설날을 맞아 '2018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29일 동원몰은 오는 2월 12일까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설 선물 대전'은 최소 1만 원대부터 최대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간편하면서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특히 이번 설을 맞이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 A, B호를 선보인다.


A호에는 '동원 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00g 21캔, B호에는 '동원 고추 참치' 100g 7캔이 담긴다.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는 동원 참치 통조림 모양 대용량 틴케이스에 구성된다.


틴케이스는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만으로도 수집가치가 있으며 참치캔을 비롯해 각종 물건을 수납하기도 편리하다.


또 동원몰은 이번 선물 대전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 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이를 통해 보내는 이의 마음과 정성을 온전히 담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동원몰은 5만 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하며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 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펼친다.


한편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시점에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동원F&B, 원피스 캐릭터 담은 '덴마크 열매우유' 3종 출시동원F&B가 인기만화 '원피스'를 새겨넣은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원홈푸드 더반찬, '어린이 가정간편식 세트' 출시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가정간편식 전문몰 '더반찬'이 아이들을 위해 합성향료나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은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