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부터 백두산까지"…인기 중국 여행지 5곳 제안하는 참좋은여행
"상해부터 백두산까지"…인기 중국 여행지 5곳 제안하는 참좋은여행
2018.01.24 17:45

인사이트참좋은여행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중국 지역별 패키지 여행을 제안한다.


중국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높은 가성비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중국 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지역 다섯 곳을 뽑아, 그곳의 매력을 자세하게 짚어봤다.


1. 지상의 무릉도원 '장가계'

인사이트참좋은여행


후난성 북서부에 위치한 장가계는 중국 최초로 국가 삼림공원이 된 도시로 천문산과 천문동, 황룡 동굴, 천자산 자연보호구, 원가계 등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특히 천문산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편도 30분의 케이블카,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원가계에서의 초고속 백룡 엘리베이터나 높이 300m의 바위 절벽 사이에 위치한 천하제일교 등 절경 속에서 느끼는 스릴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준다.


2. 산동반도 남쪽 해안의 매력적인 항구 도시 '칭다오'

인사이트참좋은여행


칭다오는 '양꼬치는 칭다오'라는 문구로 우리에게도 익숙한 맥주 '칭다오'의 본고장으로, 맥주 박물관이 있어 맥주의 발전, 문화, 공업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칭다오의 지모루 시장은 우리나라의 동대문 시장과 같은 느낌으로, 각종 명품 브랜드의 모조품을 살 수 있어 인기다.


전문가도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선뜻 지갑을 여는 여행객들이 많고, 상인들과 흥정을 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3. 야경이 아름다운 '상해'

인사이트참좋은여행


상해는 동방명주, 상하이 타워 등 마천루뿐 아니라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 대도시로 중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색색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 외에도 세계 3대 공연이라고 불리는 송성가무쇼와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 상하이의 전경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황포강 유람선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4. 빙천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해라구'

인사이트참좋은여행


세계적으로도 몇 개 안 되는 저위도 저해발 현대 빙천이 있는 해라구는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빙천으로 지정받았으며, 여행객들 역시 쉽고 편하게 온천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해라구 온천은 1호 영지부터 4호 영지로 구역이 나눠져 있으며, 그중 2호 영지인 공갈신천이 중국 10대 온천 중 하나로 가장 유명하다.


5. 우리 민족의 영산 '백두산'

인사이트참좋은여행


북한과 중국의 경계를 가로지르는 백두산은 1,800여 종의 야생화 군락지 고산화원과 화산 폭발로 생긴 V자 형태의 계곡인 금강대협곡, 정상에 위치한 칼데라호 천지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참좋은여행이 선보이는 중국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속 자유"…참좋은여행이 제안하는 플로리다 힐링 여행19일 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이 결합된 미국 플로리다 세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터파크투어, 2018년 대세 여행지는 '유럽'인터파크투어가 올해 뜨는 여행지를 알아본 결과 '유럽'이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