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효리네 민박 2' 알바로 합류···"윤아와 사흘간 함께 근무한다"
박보검, '효리네 민박 2' 알바로 합류···"윤아와 사흘간 함께 근무한다"
2018.01.13 15:32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JTBC '효리네 민박2'에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참여한다.


13일 JTBC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 배우 박보검이 사흘간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촬영에 임한다고 밝혔다.


'효리네 민박2' 측은 이미 지난 8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를 아이유의 후임 아르바이트생으로 확정한 바 있다.


윤아에 이어 박보검까지 새로운 식구로 합류하면서 '효리네 민박2'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날로 커지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박보검은 '효리네 민박2' 제작 소식이 전해진 직후부터 꾸준히 새로운 아르바이트생으로 추천받아왔다.


박보검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자주 비추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이 그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효리네 민박2'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직접 민박집을 운영하면서 민박객들과 함께 생활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효리네 민박2' 제작 소식에 참여 신청자만 무려 20만명이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직접 실감하게 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영화 '공조' 스틸컷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팬들이 제주도서 포착한 이상순과 마트 장보는 '효리네 민박2' 윤아 목격짤'효리네 민박2' 새로운 알바생으로 오는 소녀시대 윤아가 이상순과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목격됐다.


'효리네 민박2' 제작진이 아이유 후임 알바로 '소녀시대' 윤아 택한 이유JTBC '효리네 민박2' 새 알바생으로 윤아가 낙점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제작진이 윤아를 택한 이유를 직접 밝혔다.


'효리네 민박2' 아이유 후임 새 알바생에 '소녀시대' 윤아 낙점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직접 민박집을 운영하는 '효리네 민박' 시즌2 알바생 아이유 후임에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낙점됐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오랜만에 꿀성대로 저스틴비버 'Love Yourself' 부르는 'YG 6년 연습생' 방예담
입력 2018.12.13 15:1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YG 차세대 보이그룹 데뷔조 자리를 지키려는 방예담의 무대가 모두의 주목을 끌었다.


오늘(13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YG 보석함' 5회의 첫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1차 선발된 데뷔조 트레저7과 연습생들 간의 더욱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했다.


이날 선공개 영상에서는 유력한 데뷔조 방예담의 자리에 어떤 연습생이 도전할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방예담은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대결곡으로 선정한 후 무대에 올랐다.



방예담은 도입부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강석화는 "원곡 AR 잘못 튼 거 아니야?"라며 원곡 못지않은 방예담의 완성도 있는 무대를 극찬했다.


'실력파 연습생' 방예담은 노래를 부르는 내내 여유 있는 모습을 잃지 않았고,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리듬을 타면서도 꼼꼼히 방예담의 무대를 지켜봤다.



방예담과 함께 트레저 A팀으로 연습했던 김승훈은 도전 상대를 묻자 "저는 무조건 예담이 생각했죠"라며 긴장감을 자극했지만, 방예담과 맞붙는 연습생의 정체는 끝까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YG보석함'은 기존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22년간 쌓아온 YG의 실제 음악 제작 노하우와 내부 시스템을 공개하며 연습생들의 데뷔를 향한 성장 과정을 전하고 있다.


한편 방예담의 감미로운 보컬을 들을 수 있는 'YG보석함' 5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V LIVE(V앱)에 먼저 공개되며, 오후 11시 55분 JTBC2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 영상은 4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