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홍대' 가면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박물관' (사진 13장)
지금 '홍대' 가면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박물관' (사진 13장)
2018.01.13 15:38

인사이트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실컷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박물관'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카카오프렌즈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을 오는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감각적인 전시로 화제를 모은 대림미술관 측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더욱 주목받는다.


이곳에서는 유명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카카오프렌즈 버전으로 패러디한 위트 있는 고전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


작품들은 사진, 그래픽, 조각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5명의 국내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중앙 천장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라이언 무드 램프'를 활용한 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해 눈길을 끈다. 


또 카카오프렌즈 작품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과 캐릭터들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도 배치됐다.


인사이트


카카오프렌즈 측은 "이번 전시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시각에서 문화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관람객들이 캐릭터와 예술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를 즐겁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에 위치했다. 입장료는 단돈 3천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akaofriends_hongdae'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세젤귀' 베이비 카카오프렌즈 미니 스피커 출시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린시절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리틀프렌즈 미니 스피커'가 앙증맞은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궁디팡팡' 웰시코기 뒤태 닮은 '베이비 카카오프렌즈' 미니 베개카카오프렌즈가 출시한 '베이비 필로우'가 앙증맞은 뒤태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새 소속사 설립하자마자 '예비 제수씨' 황보라부터 영입한 하정우
입력 2018.12.11 15:33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워크하우스컴퍼니의 수장 배우 하정우가 '예비 제수씨' 황보라를 영입한다.


11일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최근 전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배우 황보라와 전속 계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하정우(김성훈)와 동생 차현우(김영훈)가 함께 이끄는 신생 연예 기획사다.


업계 관계자는 "황보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현우가 이끄는 소속사로 합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황보라와 차현우는 6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황보라는 지난 7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진행한 다수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생겼다"라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황보라와 하정우의 관계 또한 돈독하다. 황보라는 하정우가 교장으로 있는 걷기학교에 5년째 다니고 있다.


그는 지난 8월 SNS를 통해 하정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홍보를 자처하며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미 한 가족이 된 듯한 이들의 두터운 신뢰에 누리꾼들은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