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알바 하면서도 '식스팩' 관리하는 박서준 (영상)
'윤식당2' 알바 하면서도 '식스팩' 관리하는 박서준 (영상)
2018.01.13 17:33

인사이트(좌) Instagram 'bn_sj2013', (우) tvN '윤식당2'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윤식당2' 아르바이트생 박서준이 일하러 가서도 식스팩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는 박서준이 고된 아르바이트에도 시간을 내 체력을 관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새벽 어스름이 막 걷히는 시각 박서준은 눈을 뜨자마자 체력 단력을 위해 밖으로 나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윤식당2'


박서준이 마을을 한 바퀴 돌아 도착한 곳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헬로키티 어린이 놀이터.


그는 놀이터에 도착하자마자 스트레칭을 시작했고 준비해온 고무줄(튜빙)을 꺼내 쉴 새 없이 근력 운동을 했다.


박서준은 턱걸이와 푸시업 동작도 빼먹지 않았다.


인사이트tvN '윤식당2' 


과거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근육을 공개해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적이 있다.


박서준은 바쁜 와중에도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해외로 일을 하러 가서도 평소 때와 같이 체력 관리를 하는 박서준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윤식당2' 


한편 이날 방송에선 잘생긴 외모때문에 외국인 손님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아르바이트생 박서준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친절함과 노련함, 외모까지 겸비한 박서준이 앞으로 또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인사이트tvN '윤식당2' 


Naver TV 'tvN '윤식당2' 


'윤식당' 알바생 박서준 너무 잘생겨 눈 못떼는 러시아 손님 (영상)윤식당을 찾은 러시아 손님이 박서준과 이서진의 잘생긴 외모에 푹 빠졌다.

'훈남 알바생' 박서준 혼냈다가 이서진에게 오히려 한소리 들은 윤여정배우 윤여정이 박서준을 혼내다 이서진에게 잔소리를 들은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제니가 '연애' 얘기할때마다 사장님 양현석이 보내는 '살벌한 문자'
입력 2018.12.15 10:1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블랙핑크 제니가 예능 방송 하는 내내 출연하지도 않은 사장님 양현석의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에서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남자 연예인과 관련된 질문에 '현실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팀을 정하기 위해 멤버들에게 "평소에 마음에 품고 있던 연예인이 있다는 질문에 예, 아니오로 답해달라"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말한 가운데, 양세형은 아무 답도 하지 않은 제니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했다.


양세형은 "제니는 나와 함께 팀을 하고 싶어 무조건 옆에 따라 앉기로 했다"며 "그런데 연예인 얘기가 나오자마자 그냥 가만히 서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제니에게 "왜 안 따라갔어요?"라고 물어보자, 제니는 민망한 표정과 함께 "후폭풍이 두려워 말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이후에도 "연예인과 소개팅을 해본 적 있다"는 질문에 결국 제니는 폭발하고 말았다. 


제니는 "이게 뭐야, 저 그냥 여기 서있을게요"라며 "이런 얘기하면 사장님한테 문자 와요. 모니터 하신단 말이에요"라며 극구 사양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이 "그럼 이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뭐라고 메시지가 오냐"고 묻자, 제니는 "죽는다"라는 짧은 답변으로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