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다 못 먹는 친구들 위한 뚜껑 달린 '다이제' 출시
한번에 다 못 먹는 친구들 위한 뚜껑 달린 '다이제' 출시
2018.01.13 17:15

인사이트Instagram 'hohoy_j'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통밀 과자 닥터유 다이제가 소비자 의견 반영해 '다이제 뚜껑'을 부착했다.


최근 오리온은 닥터유 다이제에 노란색 뚜껑을 부착해 보관하기 쉽게 만든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닥터유 다이제는 1982년 출시돼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맛으로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닥터유 다이제는 통밀 과자 특성상 공기와 접촉하면 눅눅해지기 때문에 한 번에 다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gangjung_s'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해 오리온은 닥터유 다이제에 뚜껑을 부착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남은 닥터유 다이제를 쉽게 보관해 오랫동안 다이제 특유의 바삭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리뉴얼된지 일주일이 채 안된 닥터유 다이제는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낳고 있다.


한편, 오리온은 닥터유 다이제의 미니 사이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omethey'


인사이트Instagram '_05.16'


인사이트Instagram 'imnotmedicine'


인사이트오리온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Instagram 'orion_world'


오리온, 42년만에 '초코파이 情 바나나' 출시국민 간식 초코파이가 출시 42년만에 '바나나맛' 나는 신제품으로 돌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24일) 출시된 오리온 '딸기맛 초코파이'딸기 철이 되자 오리온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초코파이情 딸기'를 출시했다.


"'초코칩' 박혀있는 오리온 '신상 초코파이' 나온다"오리온 제과에서 출시할 신제품으로 알려진 초코파이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노래만 하면 '도라에몽-퉁퉁이' 목소리 되는 래퍼 피오의 'Toy' 무대
입력 2018.12.10 11:56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tvN '신서유기 6', tvN '남자친구' 등에 출연해 예능과 드라마 계를 모두 휩쓴 피오.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래퍼인 피오는 랩 실력은 물론 예능감과 연기력으로 인정받아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피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피오의 숨겨진 가창력을 볼 수 있는 영상이 재조명됐다.


화제의 영상은 지난 2016년 4월 20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블락비가 'Toy'라는 곡으로 1위의 영광을 안게 된 순간이 담긴 것이다.



이날 블락비 멤버들은 앙코르 무대를 펼쳤고 후렴 부인 유권의 파트에서 갑자기 피오가 나타났다.


피오는 거친 목소리로 "난 너에게 더 이상 바랄게 없어. 나로 인해 지워지는 널 본다면~"이라는 부분을 열창했다.


그는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유권의 고음 부분도 박력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래퍼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듣게 된 한 누리꾼은 "약간 퉁퉁이 창법..."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많은 이들은 폭풍 공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바랄게 겁나 많아 보이는데", "엄청난 박력의 장난감이다", "피오 버전이 더 애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속 등장하는 캐릭터 퉁퉁이를 연상케하는 피오의 'Toy' 노래를 함께 감상해보자.



※ 관련 영상은 2분 2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