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개의 해' 기념"…롯데호텔울산, 명절 맞이 객실 패키지 선보인다
"'황금 개의 해' 기념"…롯데호텔울산, 명절 맞이 객실 패키지 선보인다
2018.01.12 19:11

인사이트롯데호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객실 패키지 '설날, 설렘'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5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황금개의 해를 맞아 개띠 고객 투숙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을 꼭 제시해야 한다.


1월 21일까지 예약 하면 얼리버드예약 혜택으로 15만8천원에 이용가능하며,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면 16만원이다.


2월 9일부터 2월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인사이트롯데호텔


롯데호텔울산은 명절 기간에 '설날 명품 선물세트'를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 공간에서 선보인다.


명절 전 특가로 판매되는 페닌슐라 4인 뷔페 가족 식사권과 중식당 도림 코스 식사권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우 최고급 불갈비 세트와 한우 등심세트는(39만원~45만원) 냉장 상태로 전국 당일 배송 된다.


또 불고기, 산적, 국거리로 구성된 한우 실속 세트를 10만원에 준비했다.


실속형 선물세트(5만원 미만)로는 쇠고기 견과 육포 세트, 프리미엄 멸치세트, 곶감, 기장 미역 다시마, 진부령 황태혼합 세트, 전통 부각, 와인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 와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을 5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호주 국보로 지정된 펜폴즈 그랜지를 6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델리카한스 선물세트는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인사이트롯데호텔


한편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도 설을 맞아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 앤 힐링DIY'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원하는 DIY옵션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금액은 10만5천원(세금포함)이다.


DIY옵션으로는 조식 2인, 호텔상품권 2만원,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가능시) 3가지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상품권 2만원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황금개의 해 이벤트로 개띠 고객이 체크인 할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2월9일부터 2월 1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참복·박달대게'…롯데호텔이 선보이는 제철 해산물 특선 코스롯데호텔에서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해산물을 활용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더 다양한 상품, 더 많은 혜택"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롯데마트에서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은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새 소속사 설립하자마자 '예비 제수씨' 황보라부터 영입한 하정우
입력 2018.12.11 15:33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워크하우스컴퍼니의 수장 배우 하정우가 '예비 제수씨' 황보라를 영입한다.


11일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최근 전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배우 황보라와 전속 계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하정우(김성훈)와 동생 차현우(김영훈)가 함께 이끄는 신생 연예 기획사다.


업계 관계자는 "황보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현우가 이끄는 소속사로 합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황보라와 차현우는 6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황보라는 지난 7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진행한 다수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생겼다"라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황보라와 하정우의 관계 또한 돈독하다. 황보라는 하정우가 교장으로 있는 걷기학교에 5년째 다니고 있다.


그는 지난 8월 SNS를 통해 하정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홍보를 자처하며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미 한 가족이 된 듯한 이들의 두터운 신뢰에 누리꾼들은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