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01 패치 업데이트 및 이벤트 혜택 강화한 '파이널판타지14'
V4.01 패치 업데이트 및 이벤트 혜택 강화한 '파이널판타지14'
2018.01.11 18:54

인사이트액토즈소프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서버가 찾아온다.


11일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V4.01 패치를 적용하고 이벤트 혜택을 파격적으로 강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파이널판타지14'는 새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에 첫 번째 업데이트 V4.01 패치를 적용했다.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 델타편'을 공개했으며 제작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파이널판타지14'의 기존 이벤트 보상을 파격적으로 강화해 유저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을 1월 15일에서 1월 29일로 연장했다.


이어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무료 이용권' 기간을 7일에서 14일로 늘렸다.


조건 달성 여부에 따라 최장 28일까지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라 신규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오늘(11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서버 '톤베리'의 서버 혜택을 강화한다.


신규 유저가 '톤베리' 서버에서 35레벨을 달성하면 '스톰블러드' 확장팩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는 점핑 아이템 '창천의 모험록'과 '직업별 모험록'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 51레벨 이상의 기존 유저가 '톤베리' 서버로 이전할 경우에도 '직업별 모험록'과 '집사 3인 90일 이용권', '직업별 장신구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의 새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에서 진행한 첫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프로모션 이벤트 및 신규 서버 강화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흥!" 누나 나은이가 벤틀리만 귀여워하자 '폭풍 질투'하는 건후
입력 2018.12.14 07:34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건후가 나은이의 사랑을 독차지한 벤틀리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지난 1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56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자녀 박나은, 박건후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집에 방문해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은이는 샘 해밍턴의 집에 들어가자마자 벤틀리에게로 향해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나은이는 "아기 귀여워요"라며 벤틀리에게 푹 빠져 볼을 쓰다듬어줬다.


하지만 나은이와 벤틀리의 훈훈한 시간도 잠시, 두 사람의 뒤에서 왠지 모를 어두운 기운이 느껴졌다.


바로 나은이의 친동생 건후가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었던 것.




건후는 자신은 봐주지도 않고 벤틀리만 예뻐하는 누나를 보며 질투 어린 눈빛을 보내다가 차마 보지 못하겠다는 듯 뒤돌아섰다.


과연 자신만의 것이던 누나의 사랑을 벤틀리에게 빼앗긴(?) 건후에게는 어떤 일이 펼쳐지게 될까.


이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