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한 상품, 더 많은 혜택"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더 다양한 상품, 더 많은 혜택"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2018.01.11 16:13

인사이트롯데마트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 준비로 분주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11일 롯데마트가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롯데, 비씨 등 10대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주며, 구매 수량별로 덤이나 선물세트를 하나 더 증정한다. 


또 L.point 회원에게는 행사상품에 한해 특별할인도 진행하는 등 선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준다.


롯데마트는 우선 사골과 잡뼈, 사태 등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 냉동 몸보신세트'를 4만9,900원에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마트


한우 냉동 사골과 잡뼈를 각 1kg씩 담았으며 사태를 0.5kg으로 구성했다. 


일일 섭취 권장량을 넘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담겨있는 자몽과 스위트를 함께 담은 '이스라엘 자몽, 스위티 세트'를 2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스라엘산 자몽과 스위티를 각 6개씩 구성했으며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는 10% 할인된 2만6,1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자연에서 방목해 섬세한 마블링과 풍미를 자랑하는 이베리코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담은 '이베리코 혼합세트(냉동 1.2kg/스페인산)'는 4만5,900원에 판매하며 5세트 구매할 경우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최근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개정안 통과로 농ㆍ축ㆍ수산물 함량이 50%가 넘는 상품에 한해 상한선이 10만원으로 변경됨에 따라 10만원 이하 명절 선물세트도 강화했으며, 수입 찜갈비 세트의 경우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대표적으로 1등급 한우 찜갈비, 불고기,국거리를 혼합해 구성한 '한우 갈비정육세트(한우 냉동 찜갈비/불고기/국거리 각 0.7kg, 양념소스)' 를 9만9천원에 판매하며 10개 구매 시 1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수산물이력제 선물세트인 '천일염 참굴비 세트 1호(0.9kg/10미)'를 사전예약 판매 기간 중에 특별가인 8만9,100원에 판매하며 상황버섯, 표고버섯, 목이버섯 등을 다양하게 담은 '자연담은 건강버섯 세트(상황채 20g/잎새사각 20g/표고사각 30g/목이버섯 30g 外/국내산)'를 L.point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된 6만3,200원(정상가 7만9천원)에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사전예약 판매기간에는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만큼 받으시는 분의 만족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 선물세트 일찍 구매한 고객에게 큰 혜택 제공한다롯데마트가 설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2가지 '단독'상품"...롯데 빅마켓,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진행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 롯데 빅마켓이 설명절을 맞아 2월 1일까지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결별했다는 보도에 전현무·한혜진이 밝힌 입장
입력 2018.12.10 10:59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MBC '나혼자산다'를 함께 찍으며 연인이 된 전현무(41)와 한혜진(35)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10일 일간스포츠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연인에서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어색한 리액션으로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양측은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입장을 밝히지 않았었다.



해당 매체에 제보한 이는 "둘 사이의 감정이 안 좋아진지는 꽤 오래됐다.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 이야기를 나눴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나혼자산다' 달력 촬영 편 때도 나눠서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타깝게도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모일 때도 전현무가 참석하면 한혜진이 안 오고, 한혜진이 오면 전현무가 불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1년 여만에 열애에 마침표를 찍은 두 사람. 팬들은 둘 중 하나가 하차할까봐 우려된다며 걱정을 표하고 있다.


하지만 전현무와 한혜진 측은 결별을 공식 부인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