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우주를 품었다"···신비로운 비주얼 뽐내는 '세젤예' 키보드 덮개
"노트북이 우주를 품었다"···신비로운 비주얼 뽐내는 '세젤예' 키보드 덮개
2018.01.11 21:38

인사이트Twitter 'gmarketstory'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노트북을 펼치는 순간 우주로 빨려 드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우주 키보드 덮개'가 노트북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우주를 품은 듯한 놀라운 비주얼의 '우주 키보드 덮개'가 화제다.


'우주 키보드 덮개'는 까마득한 우주 속 영롱하게 빛나는 별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키보드 덮개는 노트북 위에 올려만 놓으면 노트북을 열 때마다 우주로 빨려 들어가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eehbuk'


'우주 키보드 덮개'는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방수 기능과 소음 제거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노트북을 사용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에버21에서 제작 중인 해당 키보드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제품은 맥북 시리즈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우주 키보드 덮개'의 영롱한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맥북이 아닌 다른 노트북 버전도 출시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gmarketstory'


"타자 치는 순간 '불꽃쇼'가 펼쳐진다"···과제할 맛 나는 '세젤예' 키보드 (영상)타자를 치는 순간 눈앞에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신상 '조약돌 키보드'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타자 칠맛 날것 같은 '세젤예' 로즈골드 키보드최근 예쁜 컴퓨터 용품을 원하는 센스있는 직장인, 학생들 사이에서는 일명 '로즈골드 키보드'가 화제다.


번쩍번쩍 조명에 타자기 손맛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키보드' (영상)하루종일 방구석에 틀어박혀 타자기만 두드리고 싶게 만드는 키보드가 등장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방탄 지민이 '다정한 성격'이라는 걸 보여주는 사소한 행동들
입력 2018.12.10 19:18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방탄소년단 지민의 배려심 넘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뭐든 다 잘하는 천상 아이돌 방탄소년단 지민이 가진 또 하나의 숨은 매력 포인트가 있다.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다는 그의 매력은 바로 '다정한 성격'이다.


멤버들은 지민이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아끼는 성격이라고 말해왔다. 멤버들이 말한 그의 다정하고 배려 깊은 모습은 평소 그의 사소한 행동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지난 10월 9일(한국 시간) 영국 투어 콘서트 당시 리허설 후 대기실에서 발목 부상을 당한 정국은 본 무대에서 의자에 앉아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정국은 공연 도중 팬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주지 못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쏟고 말았다.


막내 정국이 혼자 의자에 앉아 우는 것을 본 지민은 돌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다 말고 곧바로 정국에게 달려가 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달래줬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일(한국 시간) 대만 콘서트에서도 공연하던 중 무대 바닥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 된 지민의 모습이 한 관객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후 지민은 멤버들이 돌출 무대 쪽으로 모두 다 나가는 것을 확인한 후 마지막 순서로 멤버들의 뒤를 따라 나갔다. 혹 멤버들이 문제가 있는 바닥을 밟고 다칠까 봐 걱정했던 것이다.


그의 소소하지만 배려심 넘치는 행동은 멤버들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많은 누리꾼들에게 포착된 다수의 영상에서 그는 방송국 길을 헤매는 행인에게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주는가 하면, 스태프가 옆에 있는 사람과 부딪히지 않도록 잡아주는 등 몸에 밴 듯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콘서트 중 스탠딩석에서 울고 있는 팬을 목격한 지민이 해당 팬에게 울지 말라고 달달하게 웃으며 다독여주는 세심한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다.


연출된 모습이 아닌 매너가 자연스럽게 몸에 밴 지민의 스윗한 행동을 본 누리꾼들은 "다정함을 의인화하면 지민이다", "천사가 따로 없다" 등의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jimin is the sweetest boy whoever he said this to is the luckiest #BTS⁠ ⁠ #BTSLOVEYOURSELFTOUR⁠ ⁠ #BTSWORLDTOUR⁠ ⁠ pic.twitter.com/yaAEnIGuwD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