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붕어빵 50마리 분량"···단팥·치즈·슈크림 듬뿍 들어간 초대형 붕어빵
"일반 붕어빵 50마리 분량"···단팥·치즈·슈크림 듬뿍 들어간 초대형 붕어빵
2018.01.09 16:05

인사이트Instagram 'suna.j'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추운 겨울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간식 중 붕어빵은 단연 최고로 인기가 많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전에서 판다는 대왕 붕어빵'이라는 제목과 함께 커다란 붕어빵 사진이 게시됐다.


대전 오정동에서 판매 중인 이 대형 붕어빵은 가위로 잘라야 겨우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사진 속 대왕 붕어빵은 길이만 60cm에 달하며, 일반 붕어빵보다 약 5배나 긴 몸집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KBS2 '생생정보'


대왕 붕어빵은 무게도 2.36kg로, 0.05kg인 일반 붕어빵의 약 50배 가까이 된다.


사장님은 거대한 크기의 붕어빵이 쉽게 질리지 않도록 팥 이외에 다양한 재료를 넣는다.


대형 붕어빵 안에는 고구마, 견과류, 초콜릿, 단팥, 백앙금, 슈크림, 치즈 등 총 7가지의 재료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이 초대형 붕어빵은 한 마리에 10인분으로, 2만 5천원에 판매 중이다.


한편, 대형 붕어빵 가게는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맛집으로 떠올라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이 찾아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onhwayeon'


인사이트Youtube '밴쯔'


인사이트MBC '생방송 오늘아침'


인사이트KBS2 '생생정보'


"바삭한 붕어 안에 매콤한 김치가"…천안 명물이라는 김치 붕어빵'호두과자의 도시'로만 알려져 있던 천안에 호두과자의 아성을 위협할 독특한 붕어빵이 등장했다.


'대동붕어빵여지도'로 보는 우리동네 '붕어빵' 맛집언제 어디서 마주칠지 모르는 '붕어빵'을 사먹기 위해 전전긍긍할 필요 없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미모 포텐 제대로 터졌다♥" 화보 촬영장서 꽃미모 자랑한 '웹드 여신' 신예은
입력 2018.12.14 08:08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무궁무진한 매력을 갖춘 신예은이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예은의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패션 잡지 'NYLON' 12월 호 촬영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2018년 가장 주목받은 '웹드 스타'로 선정돼 화보를 찍게 된 신예은은 감탄이 나올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했다.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받는 동안에도 마치 여신이 땅에 내려온 듯 화사한 미모의 신예은은 설렘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지난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걷게 된 신예은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촬영 솜씨를 뽐냈다.


해맑게 웃다가도 웹드라마 '에이틴' 속 도하나 캐릭터 같은 차갑고 강한 눈빛을 보여달라는 요청에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미소를 지을 땐 상큼하고 화보 촬영에 집중해 시크한 표정을 지을 땐 카리스마가 넘쳤다.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신예은을 본 팬들은 "미모 미쳤다", "단순히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한 끌리는 분위기가 있다", "앞으로 더 잘 되길!"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예은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주인공으로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