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사랑받은 상품은?"…쿠팡, 2017 트래블 어워즈 발표
"가장 사랑받은 상품은?"…쿠팡, 2017 트래블 어워즈 발표
2018.01.08 10:41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2017 Coupang Travel Awards)'를 실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 여행상품들을 발표했다.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쿠팡의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여행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 곳에 모아 놨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패스,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으로 지난해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는 2015년 쿠팡 트래블 고객만족상, 2016년 쿠팡 트래블 판매 Top3 를 수상하는 등 쿠팡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모든 객실에서 제주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바닷가 풍경을 즐길 수 있고 놀이방, 수영장 등 깔끔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특징이다.


레저입장권 부문에는 사계절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에는 눈썰매장, 밤에는 별빛축제 등 쉴새 없는 재미로 전국 고객들을 사로잡은 '대구 이월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해외 입장권·패스 부문에서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할리우드 영화 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해리포터 속 마법을 재현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는 인기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괌이 쿠팡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해외여행 지역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일본 오사카, 동남아 보라카이가 인기 여행지역으로 꼽혔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검증된 다양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불륜 현장 덮쳐 '내연녀' 이엘리야 머리채 잡으며 분노 폭발한 '황품' 장나라
입력 2018.12.14 08:21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제대로 '흑화'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남편인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민유라(이엘리야 분)의 계략을 알아챈 오써니(장나라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이혁의 계략에 의해 죽을 뻔했던 오써니. 그는 이들의 불륜 현장을 덮친 뒤 분노를 드러냈다.


오써니는 "이제 본색이 다 드러났다 이거냐"라며 세상을 떠난 '소현황후'(신고은 분)를 언급했고, 이혁은 "닥쳐"라고 소리치며 흥분했다.



그러나 오써니는 물러서지 않았다. 그는 "황제 씩이나 돼서 닥치라는 말 밖에 할 게 없냐. 이 개자식아"라고 받아쳤다.


상황을 지켜보던 민유라는 "지금 폐하께 무슨 막말이야"라며 두 사람을 막아섰다.


그러자 오써니는 민유라의 머리채를 거칠게 잡아챈 뒤 "얻다 대고 반말이야? 나 아직 황후야"라고 쏘아붙였다.


"잘 들어. 나 절대 안 쫓겨나. 내 억울함 다 풀고 내 발로 떳떳하게 나갈 거야"라는 절규를 남긴 채 자리를 뜬 오써니.


한바탕 폭풍과도 같았던 오써니의 활약상을 방송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