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니아들 취향 저격하는 게임빌 기대작 '로열블러드', 10일 사전 오픈한다
게임 마니아들 취향 저격하는 게임빌 기대작 '로열블러드', 10일 사전 오픈한다
2018.01.05 17:11

인사이트게임빌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새해를 맞아 게임빌이 야심작 '로열블러드'를 출시한다.


5일 게임빌은 모바일 신작 게임 '로열블러드'를 10일부터 사전 오픈한다고 알렸다.


유저들은 정식 출시 날짜인 12일 보다 이틀 앞서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됐다.


'로열블러드' 사전 다운로드는 9일부터 가능하며, 사전 예약 보상은 12일 정식 출시 후 제공된다.


인사이트로열블러드 홈페이지


'로열블러드'는 올해 기대작인 만큼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게임빌은 유저들의 호응에 맞춰 자사 창립 18주년 기념일인 10일 사전 오픈 서비스를 계획하게 됐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의 핵심 인력 100명 이상이 2년 반 넘게 개발에 참여했을 정도로 공을 많이 들인 신작이다.


돌발임무를 진행하는 방식인 '이벤트 드리븐', 그리고 100 vs 100 규모의 대규모 진영전 등 그동안 유저들은 모바일에서 보지 못했던 차별적인 콘텐츠를 로열블러드에서 접할 수 있다.


'로열블러드'는 12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MAMA 카메라 감독과 대결에서 이긴 '아이컨택 장인' 트와이스 다현
입력 2018.12.14 10:40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트와이스 다현이 '아이컨택 장인'에 등극했다.


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는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 시상식이 개최됐다.


많은 시청자들을 아쉽게 한 요소는 다름 아닌 카메라 워크. 앵글이 빠르게 바뀌는 데다 가수들의 포인트를 제대로 보여주지 않아 정신없다는 평이 잇따랐다.



시도 때도 없이 바뀌는 앵글에 가수들도 혼란스럽기는 마찬가지였을 터.


순식간에 앵글이 바뀌는 카메라와 단숨에 완벽한 아이컨택을 해낸 아이돌 멤버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바로 트와이스 다현이다.


이날 그룹 트와이스는 'Dance The Night Away', 'What is Love?', 'YES or YES' 등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Dance the night away'에서 랩 파트를 소화하던 다현은 무려 다섯 번이나 바뀌는 카메라와 모두 아이컨택을 했다.


넓은 공연장에서 카메라에 들어오는 빨간 불을 빠르게 캐치하는 다현의 남다른 순발력에 팬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겨울 노래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발매했다.


※ 관련 영상은 1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