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달한데 한잔에 550원"···'초코칩' 가득 들어 있는 이디야 '초콜릿칩 라떼'
"세상 달달한데 한잔에 550원"···'초코칩' 가득 들어 있는 이디야 '초콜릿칩 라떼'
2018.01.04 17:13

인사이트

Instagram 'jo_yerang21'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늘 '가성비 갑'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는 카페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달달한 초콜릿 음료를 새로 출시했다.


최근 이디야커피는 따뜻하고 달달해 겨울에 먹기 좋은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전국 2100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벨코라데'에서 만든 초콜릿이 들어가 타사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10개입, 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5,500원, 9,900원이다.


스틱 하나에 뜨거운 물 100~110ml를 넣고 저어주면 깊고 진한 풍미의 핫초코가 완성된다.


극강의 달달함으로 빠르게 기분을 업 시켜줄 뿐만 아니라,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이라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가맹점 인기상품을 기반으로 한 MD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비롯해 이마트·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GS슈퍼 등 SSM,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이디야커피


문창기 이디야 회장, 2018년 '상생'을 통한 감동경영 선포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2018년 경영방침으로 '가맹점주 감동경영'을 선포했다.


연말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 '연탄·김치·쌀·라면·내복' 기부한 이디야커피소외된 이웃에게 연탄, 식료품 등 전하는 '이디야의 동행' 나눔 행사가 7년째 이어지고 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여태 솔로라면 이젠 포기하세요"...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단 '11일' 남았다
입력 2018.12.14 11:31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오늘(14일)로 크리스마스 이브가 불과 '11일' 앞으로 다가왔다. 


도심에는 크리스마스 크리에서 빛나는 형형색색 불빛들로 가득하고, 캐롤도 여기저기서 들려오기 시작한다. 


다가온 연말 분위기처럼 길거리에 오가는 연인들 얼굴에도 미소가 한가득이다. 


이 틈에서 아직 '솔로'인 당신. 당신은 안타깝게도 올해도 크리스마스 이브, 그리고 크리스마스까지 '솔로'로 보낼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기죽지 말자. 본래 크리스마스는 '커플'을 위한 날이 아니다. 



우리나라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서 밝힌 크리스마스의 정식 명칭은 '기독탄신일'이다. 


말 그대로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리는 기념일이다. 


그러니 올해도 솔로라고 자신을 탓할 필요는 없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자신을 아끼고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된다. 


솔로라는 이유로 혼자 우울해하지 말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좀 더 활동적이고 뜻깊은 일을 해보는 것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떨거나 홈파티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솔로인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를 만날 좋은 기회다. 


친구 만나는 것이 여의치 않다면 혼자 드라이브를 하러 가거나 영화·뮤지컬 등 공연 관람을 즐기는 것도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는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이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에 참가한다면 그 어느 커플들보다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