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 없어도 꼬리 살랑살랑 흔들며 '셀프 산책'하는 천사견 리트리버 (영상)
주인 없어도 꼬리 살랑살랑 흔들며 '셀프 산책'하는 천사견 리트리버 (영상)
2018.01.03 19:30

인사이트YouTube 'Wonder FLY'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강아지는 주인이 산책을 지켜주지 않자 스스로 산책줄을 입에 질끈 물었다.


홀로 셀프 산책을 즐기는 강아지는 잔뜩 신이 난 상태로 엉덩이를 이리저리 흔들며 동네를 누볐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19번가 도로에서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가 산책을 즐기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아지는 한적한 골목에서 입에 산책줄을 물고선 혼자 산책을 즐기고 있다.


혼자 산책 중인 강아지는 기분이 좋은지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지나갔다.


인사이트YouTube 'Wonder FLY'


강아지가 셀프 산책을 하는 이 영상은 페이스북에 개제된 지 하루도 안 돼서 '좋아요' 14만 개를 받았다.


안타깝게도 강아지의 이름과 상세한 내용은 나와 있진 않았지만, 영상을 본 다수의 누리꾼은 강아지가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다고 코멘트를 남겼다.


실제로 강아지가 걷고 있는 거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19번가에 있는 한 도로이다.


코멘트를 남긴 다수의 이웃 주민에 따르면 강아지는 '싸카'(Saka)라고 불리고 있으며 산책할 때마다 입에 산책줄을 물고 다닌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onder FLY'


또 다른 이웃 주민은 싸카가 혼자서 산책하는 듯 보이지만 사실 몇 걸음 뒤에서 주인이 동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상 모든 강아지는 골든 리트리버 싸카처럼 산책을 좋아한다.


특히 온종일 집에서 혼자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에게 산책만큼 좋은 선물은 없다.


반려인이라면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한 번은 강아지 산책을 함께 해주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Wagwalking


YouTube 'Wonder FLY'


눈이 펑펑 내린 설원에서 실컷 뒹굴고 '눈사람'으로 변한 댕댕이 (영상)겨울이 너무 좋았던 강아지들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됐다.


버려진 '유기견' 데려와 정성껏 돌봐준 가족에게 찾아온 행운안타까운 마음에 버려진 유기견을 데려와 돌봐준 가족에게 행운이 찾아왔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오는 27일부터 서비스 종료된다
입력 2018.12.14 11:58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대한민국에 유일하게 남은 어린이 전용 포털 사이트 쥬니어네이버.


90년대 초등학생이라면 어린 시절 '쥬니버'에서 각종 게임과 동요와 동화 그리고 TV동영상 등을 즐긴 경험이 있을 것이다.


쥬니버에서 느꼈던 즐거운 추억에 성인이 돼서도 꾸준히 찾았던 이들에게 아쉽고 슬픈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13일 쥬니어네이버는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랜드'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쥬니버는 오는 27일 게임뭉치와 스타일업 게임 종료를 시작으로 내년 2월 서비스 전체를 종료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6년 인기 게임 동물농장이 사라지면서 불거졌던 서비스 종료설이 사실이 된 것이다.


앞으로 내년 3월부터는 어릴 적 밥 먹으라는 엄마의 잔소리에 "십 분만!"을 외치게 했던 추억의 플래시 게임 '게임뭉치'와 '슈게임' 등을 더 이상 즐길 수 없게 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럼 나 슈게임 어디서 해", "아직 못 깨본 게임이 많아서 안 돼", "한 달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해왔던 게임들인데 너무 슬프다" 등 아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쥬니버는 1996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해 '야후! 꾸러기', '다음 키즈짱'과 함께 수많은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해왔다.


현재 다른 두 사이트는 서비스를 종료한 상태이므로 어린이 전용 포털 사이트는 쥬니버가 유일한 상황.


비록 게임랜드는 사라질 예정이지만 검색, 학습 및 숙제 도우미, 재미, 동요세상, 유아세상, 학부모방, 스케치북 등 어린이 전용 기능은 꾸준히 제공될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