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아 '초대형 연어 초밥' 1개 15분 만에 해치운 밴쯔 (영상)
새해 맞아 '초대형 연어 초밥' 1개 15분 만에 해치운 밴쯔 (영상)
2018.01.02 18:36

인사이트YouTube '밴쯔'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인기 유튜버 밴쯔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1일 밴쯔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대형 언어 초밥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밴쯔는 "2018년 1월 1일 새해가 밝아온 것을 기념한다"며 "특별히 연어 초밥 1개 먹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지만 밴쯔가 말한 연어 초밥 한 개는 일반적인 크기의 초밥이 아니었다. 연어 1.3kg과 밥 8공기로 만든 3kg가량의 초대형 연어 초밥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밴쯔'


밴쯔는 "간단하게 한 개를 먹겠다"고 너스레를 떨며 초밥 먹방을 시작했다.


그는 잘라도 너무 큰 사이즈에 "초밥은 한 손으로 먹어야 하는데 안 되겠다"며 안타까워했다.


그러면서도 "일단 연어가 많아 정말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밴쯔'


밴쯔는 먹방을 시작한 지 15분 만에 초대형 연어 초밥을 모두 먹어 치웠다.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밴쯔의 엄청난 식사량에 "역시 대식가"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먹방을 마친 밴쯔는 "앞으로 먹방도 먹방이지만 색다른 것들도 해 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새해 각오를 밝히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YouTube '밴쯔'


신상 라면 '매콤 너구보나라' 5개 해치우고 '솔직 후기' 전한 BJ 밴쯔 (영상)먹방 유튜버 밴쯔가 농심의 신상 컵라면 '매콤 너구보나라'를 직접 먹어보고 후기를 전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흥!" 누나 나은이가 벤틀리만 귀여워하자 '폭풍 질투'하는 건후
입력 2018.12.14 07:34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건후가 나은이의 사랑을 독차지한 벤틀리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지난 1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56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자녀 박나은, 박건후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집에 방문해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은이는 샘 해밍턴의 집에 들어가자마자 벤틀리에게로 향해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나은이는 "아기 귀여워요"라며 벤틀리에게 푹 빠져 볼을 쓰다듬어줬다.


하지만 나은이와 벤틀리의 훈훈한 시간도 잠시, 두 사람의 뒤에서 왠지 모를 어두운 기운이 느껴졌다.


바로 나은이의 친동생 건후가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었던 것.




건후는 자신은 봐주지도 않고 벤틀리만 예뻐하는 누나를 보며 질투 어린 눈빛을 보내다가 차마 보지 못하겠다는 듯 뒤돌아섰다.


과연 자신만의 것이던 누나의 사랑을 벤틀리에게 빼앗긴(?) 건후에게는 어떤 일이 펼쳐지게 될까.


이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