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스냅 사진작가의 여행 사진집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현직 스냅 사진작가의 여행 사진집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2017.12.04 13:54

인사이트leejinhwa.net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책을 '본다'라는 말에는 '읽는다'는 뜻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책장을 펼쳐 글과 함께 그림이나 사진 자료를 책으로 보며 즐긴다.


글보다 사진 중심인 사진집의 경우는 상황이 역전된다.


사진집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는 '읽기' 보다 '보기'를 강조해 만든 책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eejinhwa.net


책장을 열면, 컬러풀한 여행지 사진들이 그득그득 담겨있고 책 보는 재미에 빠진 독자는 저자와 함께 여행지를 다니는 것 같은 대리 경험을 하게 된다.


여행지 감성이 잘 살아있는 글이 짧고 읽기 쉽게 쓰여 책을 많이 읽지 않는 사람이라도 넉넉히 2~3시간이면 끝까지 읽을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leejinhwa.net


책 속에서 무엇보다 눈여겨볼 부분은 단연 사람이 나오는 인물 사진이다.


다년간 신혼부부들의 스냅사진을 담당해온 현직 사진작가가 심혈을 기울여 찍은 사진이기 때문이다.


책에 실린 인물의 포즈나 사진의 구도를 참고하면 낯선 여행지에서 누구나 잡지 화보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아무도 없는 풍경 사진 속에서 자신이 들어간 장면을 상상해보는 것도 좋다.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물건이나 풍경들이 고요히 던지는 이야기가 들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leejinhwa.net


"환율 떨어졌다"···지금이 추운 날씨 피해 태국 여행가기 좋은 최고의 타이밍태국 환율이 하락하고 있다는 소식에 따뜻한 태국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별빛 아래서 걷는 기분 드는 '인생샷 명소' 안산 별빛마을겨울 밤하늘을 화려한 불빛들로 수놓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축제가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달콤한 케이크 앞에서 이성 잃고(?) 자기 뺨 '찰싹찰싹' 때리는 건후
입력 2018.12.09 23:0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달콤한 케이크 앞에서 건후가 이성의 끈(?)을 놓고 말았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축구선수 박주호와 그의 자녀 나은, 건후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은이 친구들의 집 방문에 박주호는 아이들 간식으로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후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 박주호는 아이들에게 자신이 올 때까지 케이크를 먹지 말고 얌전히 기다리라고 당부했다.



달콤한 케이크를 눈앞에 두고 시작된 끔찍한(?) 고문.


특히 건후는 자신의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케이크를 향한 굳은 의지(?)를 뽐냈다.


하지만 자리를 비운 아빠는 감감무소식이었고, 건후의 인내심은 점점 바닥을 드러냈다.


결국 케이크를 향한 마음이 극에 달하자 건후는 자신의 뺨을 손으로 때려가며 다급함을 표현했다.



표정까지 일그러뜨리며 건후가 울려 하자 나은이는 생크림을 조금 떠주며 급한 불을 껐다.


하지만 남은 크림을 자신의 입으로 가져가는 나은이의 모습에 친구들은 이성(?)을 잃었고 식탁은 케이크로 난장판이 되고 말았다.


이내 식탁으로 돌아온 박주호는 크게 웃으며 아이들에게 케이크를 먹도록 허락했다.


케이크 앞에서 자신의 뺨을 때리는 건후의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