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덕후들 '심장 불지르는' 세젤예 디즈니 귀걸이
디즈니 덕후들 '심장 불지르는' 세젤예 디즈니 귀걸이
2017.11.24 19:14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디즈니 애니메이션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귀걸이가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디즈니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시키는 귀걸이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에서 귀걸이는 각 디즈니 애니메이션 사진과 함께 장식되어 있다.


해당 '디즈니 귀걸이'는 애니메이션 속 포인트가 되는 캐릭터나 소품 등을 그대로 재현해 낸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 귀걸이 세트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사진과 함께 귀걸이 4개에서 6개 정도로 구성돼 판매되고 있다.


디즈니 귀걸이 세트는 유명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부터 시작해 겨울 왕국, 피터팬 등 다양한 시리즈들로 출시됐다.


이 귀걸이는 귀엽고 예쁜 비주얼을 자랑해 많은 '디즈니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해당 귀걸이는 일본 디즈니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판매 가격은 2,400엔이며 한화로 약 2만 3,300원이다.


디즈니 귀걸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소장 욕구 불러일으킨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올라프 주인공인 디즈니 영화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 22일 대개봉영화 '겨울왕국' 말괄량이 눈사람 올라프가 주인공인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이 드디어 개봉한다.


어른이 되고서야 깨달은 '디즈니' 영화 명대사 11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 힘이 돼주는 '디즈니' 영화 속 '명대사' 11가지를 만나보자.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여친 임보라에게 줄 '샤낼백' 골라 달라는 스윙스에 참조언(?) 해준 제시
입력 2018.12.16 07:38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래퍼 스윙스가 모델 임보라와 공개 연애를 즐기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현실 조언이 올라와 눈길을 붙들었다.


지난 15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브랜드 샤넬의 가방 두 개가 나란히 놓인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Which one should I get for Purple Unnie?"(보라 언니를 위해 둘 중 어떤 걸 사야 할까?)라는 글도 남겼다.



아마도 스윙스가 임보라에게 줄 가방을 고르다 고민에 빠졌던 것으로 보인다.


팬들이 개진한 다양한 의견이 전해지던 중 래퍼 제시도 등장했다.


제시는 "Just buy them both(둘 다 사줘)"라고 썼다.



그러자 팬들은 제시의 의견에 동의하며 "둘 다 예쁘다", "도저히 못 고르겠으니 그냥 다 사는 게 어떻겠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해 4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방송에 출연하거나 화보 촬영을 하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 많은 팬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