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서 쿠데타가 발생했다"···정우성X곽도원 주연의 첩보 액션 영화 '강철비' 예고편
"북한서 쿠데타가 발생했다"···정우성X곽도원 주연의 첩보 액션 영화 '강철비' 예고편
2017.11.15 14:05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포스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정우성, 곽도원 주연의 첩보 액션 영화 '강철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5일 영화 배급사 NEW는 영화 '강철비'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에서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치명상을 입은 북한 권력 1호는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과 함께 남한으로 피신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포스터


그 사이 북한은 전 세계를 상대로 선전포고를 하고, 남한은 계엄령을 선포한다.


이때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넘어왔다는 정보를 입수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는 전쟁을 막기 위해 이들에게 긴밀한 접근을 시도한다.


과연 엄철우는 경계심을 풀고 곽철우와 함께 일촉즉발 핵전쟁 위기에서 전세계를 구해낼 수 있을까?


예고편 시작부터 숨 막히는 긴장감이 넘쳐 흐르는 영화 '강철비'는 다음달 20일에 개봉된다.


'강철비'를 연출한 양우석 감독은 "남과 북이 처한 엄혹한 현실에 대한 상상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세상이 된 것 같다. 남과 북의 긴장에 대해 냉철한 상상을 해보자는 의미에서 '강철비'라는 작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포스터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벌써 1,500만 조회수 돌파한 영화 '강철비' 핵대사 클립개봉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북 관계를 다룬 영화 '강철비'가 눈길을 끈다.


"北김정은이 '서울'로 도망온다"···정우성이 김정은 모시는 새영화 웹툰으로 먼저 나온다정우성, 곽도원, 김갑수 주연의 영화 '강철비'의 내용을 '공짜 웹툰'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건강하게 돌아오길"···'암 투병' 사실 고백하고 '항암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스타 5인
입력 2018.12.14 16:17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니난 12일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악성 림프종 진단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허지웅의 갑작스러운 투병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며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암'이라는 병마와 싸우고 있는 연예인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고, 대중의 응원을 받으며 암을 이겨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힘겨운 항암치료를 끝내고 곧 대중 곁으로 돌아올 스타들을 함께 알아보자.


1. 김우빈



배우 김우빈은 지난해 5월 비인두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김우빈은 지난해 말 자신의 팬카페에 "세 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잘 마쳤다. 주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하며 회복 중이다"라고 근황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지난 8월 절친인 배우 이종석의 카페에 건강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2. 허지웅



지난 12일 허지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허지웅이 진단받은 악성림프종은 림프조직세포가 악성으로 전환돼 과다 증식하며 생기는 종양을 말한다.


그는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 이길게요"라며 병마에 맞서는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3. 유상무



지난해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유상무는 수술 후 후속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그는 대장암으로 투병 중 작사가 김연지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지난 10월 웨딩 마치를 울렸다.


아내 김연지의 보살핌으로 암 투병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밝힌 유상무는 "신부의 말을 잘 듣는 남편이 되겠다"라며 깊은 애정을 고백하기도 했다.


4. 허각



가수 허각 또한 지난해 4월 갑상선암 초기 진단을 받으며 투병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활동을 중단하며 자신의 SNS에 "얼른 회복해서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을 안심시키기도 했다.


1년여 만에 갑상선암을 이겨낸 허각은 지난달 신곡 '흔한 이별'을 발표하며 가요계로 컴백했다.


5. 김정태



지난 10월 배우 김정태는 간암 투병 소식을 전하며 출연 중이던 SBS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했다.


김정태의 소속사 측은 "간경화에 작은 종양이 발견됐다. 간암은 초기인 상태"라며 상황을 전했다.


또한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 전했고, '황후의 품격' 측은 전면 재촬영을 결정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