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겨울 시즌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호빵' 외 11종 출시
롯데제과, 겨울 시즌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호빵' 외 11종 출시
2017.11.15 12:10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제과가 다양한 종류의 호빵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15일 롯데제과는 기존 단팥, 야채, 피자, 옥수수맛에 신제품 김치불고기맛을 추가한 '최현석 호빵' 5종과 협업 제품 2종, 유통점 전용상품 4종까지 총 11종의 호빵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화제를 모은 '김치불고기 호빵' 김치 호빵에 불고기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의성마늘햄 호빵'과 '동원 참치 호빵'은 햄과 참치 각 분야에서 1위 브랜드 제품을 그대로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롯데제과


이외에 롯데제과는 인기만화 '하이큐' 캐릭터가 들어간 '카라멜 호빵'과 '초코 호빵'을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홈플러스에는 '의성마늘햄치즈 호빵'과 '스위트콘치즈 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적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롯데제과는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는 호빵의 이미지를 어필하고자 최현석 부녀를 함께 광고모델로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한편 다른 호빵에 비해 상대적으로 쌀의 함류량이 높아 더욱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달거나 짠 맛 등의 자극적인 맛을 줄인 롯데 호빵은 입소문을 타며 호빵 마니아 층에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호빵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6년 전 '하이킥' 후 '월클' 돼 다시 만난 이종석X강승윤 훈훈 투샷
입력 2018.12.09 16:09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배우 이종석과 위너 강승윤의 반가운 '투샷'이 공개됐다.


9일 YG케이플러스 대표 고은경 씨의 인스타그램에는 디자이너 고태용 씨의 결혼식장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그중 이종석과 강승윤이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이 포함돼 화제가 됐다.


이종석과 강승윤은 지난 2012년 종영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드라마 상에서 둘도 없는 절친으로 출연해 티격태격 귀여운 케미를 뽐냈다.


이후 이종석이 강승윤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다졌지만, 함께 있는 모습은 좀처럼 볼 수 없었다.


'하이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종석은 KBS2 '학교 2013',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닥터 이방인, SBS '피노키오', MBC 'W',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드라마를 잇따라 성공시키며 독보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강승윤은 그룹 위너로 데뷔해 '공허해', 'REALLY REALLY' 등 히트곡을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풋풋했던 신인 시절을 지나 각자의 분야에서 톱스타가 된 두 사람의 훈훈한 근황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진짜 오랜만이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냐", "둘다 대박났네", "세월 빠르다" 등 가지각색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워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