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 단돈 '9900원'에 판매
bhc치킨,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 단돈 '9900원'에 판매
2017.11.15 11:36

인사이트

bhc치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수험생에게 치킨 선물하세요~"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자사의 대표 제품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15일 bhc치킨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6일부터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사이트bhc치킨


e쿠폰 상품 형식으로 나와 치킨을 직접 사 먹어도 되고, 부담 없이 선물로 전달할 수도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11번가를 접속해 'bhc치킨'을 검색하거나 'e쿠폰' 카테고리에서 치킨 상품군으로 들어가 해당 메뉴를 찾으면 된다.


행사 기간은 16일부터 28일까지이며, 판매 수량은 총 1만 개로 소진시 행사는 조기 종영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능으로 고생한 학생들에게 치킨으로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한편, bhc치킨의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은 국내산 신선육으로 고품질의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내 바삭하고 컬이 살아 있는 정통 크리스피 치킨이다.


특히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것으로 알려진 단일불포화지방산이 일반 해바라기유보다 3배 이상 많으며 가열을 해도 트랜스지방의 생성이 거의 없는 고급 튀김유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일반 식용유에 비해 비타민E 함유량이 높으며 고소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뿌링클', 네네치킨 '스노윙' 따라 했다 소송당했다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네네치킨과 bhc치킨이 '치즈치킨'의 원조 자리를 두고 법적 공방에 들어갔다.


bhc치킨, 응급처치로 아이 구한 '멋진 시민'에게 '치킨 100마리' 쐈다bhc치킨이 신속한 응급처치로 아이의 생명을 구한 강수경 씨를 'bhc 히어로'로 선정하고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영화 '여주인공' 대신 헬멧 없이 오토바이 질주신 촬영하다 인생 박살난 대역 배우
입력 2018.12.14 14:54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영화 촬영 중 인생을 빼앗긴 끔찍한 사고를 당한 대역배우가 제작사를 상대로 억대 소송에 들어갔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오토바이 전력질주신을 촬영하다 사고가 난 베테랑 대역 배우 올리비아 잭슨(Olivia Jackson, 37)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했다.


올리비아는 영화 '스타워즈', '매드맥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히트작에 대거 출연한 대역 배우 전문가다.


업계에서 유명했던 그는 액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서 여주인공인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의 대역 배우 제안을 받았다.




촬영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진행됐고, 끔찍한 사고는 오토바이신을 찍던 날 발생했다.


지난 2015년 올리비아는 헬멧이나 보호대 등 안전장비 없이 오토바이를 빠르게 타고 달리다 카메라가 달려있던 크레인에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올리비아의 얼굴 절반이 찢겨나갔고 갈비뼈가 모조리 부러지는 등 치명적인 부상을 입었다.


병원으로 이송된 올리비아는 사고 충격으로 17일간 혼수상태에 빠졌다.



겨우 의식을 회복한 올리비아는 왼쪽 팔을 절단했으며, 어깨와 척추 등 관절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었다.


거울을 볼 때마다 흉측한 모습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에 절망감에 휩싸이고 있다는 올리비아.


그는 3년이 지난 지금도 사고 후유증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좋아하던 대역 배우 활동도 하지 못하게 돼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재 올리비아는 당시 제작사 측을 상대로 220만 파운드(한화 약 31억4천만 원)에 달하는 손해배상금을 청구한 상태로 오는 2019년 법정 소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