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달콤한 과즙 듬뿍 담긴 '트로피카나 에센셜' 2종 출시
롯데칠성, 달콤한 과즙 듬뿍 담긴 '트로피카나 에센셜' 2종 출시
2017.11.15 10:39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한 과즙에 타우린과 히알루론산 등 기능성분이 가득 들어 있는 '트로피카나 에센셜' 주스를 출시했다.


15일 롯데칠성음료는 상큼달콤한 과즙에 기능성분까지 쏘옥 담아 내 몸을 위한 에센셜 주스 한잔 '트로피카나 에센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망고제주감귤'와 '바나나망고' 2종으로 구성된 '트로피카나 에센셜'은 건강을 중시하는 국내 주스 트렌드 변화에 주목하고 기존 농축주스와 차별화해 기능 성분을 더한 주스다.


주 원료인 망고 과즙에 바나나, 제주감귤 등 다양한 과즙을 섞은 이색적인 맛과 향을 앞세워 주 타깃인 20~30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게 한다.


'망고제주감귤'은 망고에 제주감귤 및 사과 과즙을 더해 맛을 냈으며 비타민 B3, B5 및 타우린을 함유해 지친 하루에 재충전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제품이다.


'바나나망고'는 망고에 바나나 및 백포도 과즙을 더한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들어있어 피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로피카나 에센셜은 일상에 지친 내 몸을 위한 주스로 각자의 음용 상황에 맞춰 다양한 과즙과 기능성분을 주스 한 잔으로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출시를 통한 100% 과즙 주스 세계 1위 브랜드 트로피카나의 제품군 확대로 국내 주스 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매출 확대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2018 MAMA 인 재팬'서 올레드 무대 의상으로 '신세계' 선물한 마마무 화사
입력 2018.12.13 07:07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강렬하고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는 '2018 MAMA 팬스초이스 인 재팬'이 열렸다.


이날 마마무는 멤버별 특색이 드러나는 개인 무대를 펼쳤다. 솔라의 화려한 봉춤으로 시작된 개인 무대는 휘인, 문별, 화사 순으로 이어졌다.


휘인은 솔로곡 '이지(EASY)'를 멋지게 선보였으며 문별은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채원과 함께 솔로곡 '셀피쉬(SELFISH)'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날 무대를 뜨겁게 달군 주인공은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화사였다.


화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렬한 빨간색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수많은 사람의 시선을 강탈했다.


등장부터 화려했던 화사는 자신의 곡 '주지마'에 맞춰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과감한 하의 실종 의상을 입은 채 농염한 골반 댄스를 추는 화사의 모습은 현장에 있던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화사 특유의 섹시한 모습에 방송을 본 대부분의 누리꾼은 이 무대를 베스트로 꼽았다.


누리꾼들은 "화사 너무 멋있다", "해외 가수인 줄 알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반면 다소 부담스러운 무대였다는 부정적인 반응도 있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의상이 민망하다", "너무 선정적이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마마무는 '팬스초이스 톱10'과 '페이버릿 보컬 아티스트'를 수상하며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