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모아진 '나눔팩 2만여개' 기부
농심켈로그,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모아진 '나눔팩 2만여개' 기부
2017.11.14 15:17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농심켈로그가 G마켓/옥션에서 켈로그 제품 1개를 구입하면 켈로그 나눔팩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바이원, 기브원 (Buy One, Give One)' 착한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누적된 2만여 개의 나눔팩을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한다고 14일(화)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부터 약 보름간 진행된 이번 '바이원, 기브원' 캠페인은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자동적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착한 소비에 동참하려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2만여개를 모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실제 지난 10월 15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약 7명이 윤리적 경영을 실천하려는 기업의 제품이라면 조금 비싸더라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보도된 바 있다.


켈로그는 이번 세계 식량의 날 기념 기부 캠페인을 위해 나눔팩도 특별 제작했다. 특별 제작된 나눔팩은 어려운 환경 탓에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 불균형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치아씨드, 퀴노아 등 슈퍼푸드가 함유되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스페셜K 뉴트리핏 2종으로 구성되었다. 누적된 2만여 개의 나눔팩은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이사는 "구매만으로도 소외이웃들을 위한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한 기부 행사에 일반 행사 대비 두 배 가량 많은 수의 소비자들이 참여해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식품 나눔에 앞장서오고 있는 켈로그는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환경의 이웃 돕기는 물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사회공헌 협약을 통한 양육시설 아동들 지원,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에 시리얼 지원 등 한국에서만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총 220,828인분의 제품을 기부해 왔으며, 2013년부터 현재까지 푸드뱅크를 통해 약 73억원에 달하는 제품을 기부해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침투하는 동료 보자마자 왼발로 '30m 롱패스' 정확히 '배달'해준 기성용의 클래스
입력 2018.12.16 11:22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신승을 거두며 3경기 연속 무승의 부진에서 탈출했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기둥' 기성용은 이날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좋은 장면을 만들어냈다.


16일(한국 시간) 뉴캐슬은 영국 허더즈필드 더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허더즈필드와의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기성용은 4-4-1-1 포메이션의 중앙에서 디아메와 호흡을 맞췄다.


팽팽하게 진행되던 경기의 포문을 연 것은 허더즈필드였다.


전반 10분 로베가, 전반 20분에는 빌링이 각각 슈팅을 시도하며 뉴캐슬 팬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그러나 뉴캐슬에는 기성용이 있었다. 그는 전반 25분 단 한 번의 패스로 허더즈필드 쪽으로 넘어가던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하프라인 근처에서 공을 잡은 그는 페널티 박스 안으로 쭉 뻗어가는 롱 패스를 시도했다.


기성용의 패스는 파비안 셰어의 발끝에 정확히 전달됐지만 트래핑이 길었던 탓에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비록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않았지만 기세를 올리던 허더즈필드 선수들을 바짝 긴장케 한 장면이었다.



기성용의 능력은 수비 장면에서도 빛났다. 전반 32분 역습 상황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빠르게 돌아와 커트해낸 것이다.


뉴캐슬은 후반 11분 만키요의 패스를 받은 론돈이 침착하게 골 망을 흔들며 1-0으로 앞서 나갔다.


베니테즈 감독은 후반 27분 기성용 대신 헤이든을 투입하며 엉덩이를 뒤로 뺐고, 뉴캐슬은 남은 시간 파상 공세를 막으며 승점 3점을 얻어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