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서 동창생에게 술먹인 뒤 집단 성폭행한 10대 6명
군산서 동창생에게 술먹인 뒤 집단 성폭행한 10대 6명
2017.11.14 08:22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만취한 동창생을 집단 성폭행한 10대 6명이 소년원에 송치됐다.


지난 13일 광주고법 전주 제1형사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17·무직) 군 등 10대 6명을 전주지법 소년원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A군 등 10대 6명은 지난해 9월 전북 군산의 한 시골 마을에서 술에 취한 동창생 B양을 번갈아 가며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들은 술 게임으로 B양이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취하게 했다.


이후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하는 등 치밀하고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피고인들은 소년법 제2조에서 정한 소년으로서 보호처분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다고 인정돼 소년원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 경남 거제에서도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10대 여학생이 또래 남학생 3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선 바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들 역시 평소 알고 지내던 피해 여학생을 불러내 함께 술을 마신 뒤 차례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성관계에 합의했으므로 차후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내용의 각서를 쓰고 지장까지 찍게 한 치밀함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성폭행범죄가 10대들 사이에서도 무분별하게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어리다고 봐주지 말고 제대로 된 처벌을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10대 여학생 술 먹여서 집단 성폭행한 대학생 '집유'로 풀려났다술에 취한 10대 여학생을 감금하고 집단 성폭행한 대학생과 고등학생 등이 집행유예로 풀려났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오늘 경기서 '이달의 골 수상자' 손흥민이 '슈팅 기회' 잡자 토트넘 팬들이 보인 반응
입력 2018.12.16 12:06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손흥민이 점차 골대와 가까워지며 마침내 치명적인 자리에 도달하자 경기장에 있는 관중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집중했다.


16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는 '2018-2019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경기가 펼쳐졌다.


해당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20개 팀에서 현재 3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와 17위로 강등 싸움 중인 번리 사이에 벌어졌다.


이날 심술 맞은 런던의 날씨는 경기장에 폭우를 쏟아부었고 그라운드를 뛰는 선수들은 체력 부담이 심해지며 볼 컨트롤이 더욱 힘들어졌다.


토트넘 팬들은 단 한 골도 터지지 않은 채 정규시간 90분이 거의 지나가자 이대로 경기가 끝날까 봐 마음 졸였다.



그 순간 토트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장면이 연출됐다.


지난달 '이달의 골' 수상부터 두 차례 프리미어리그 주간 '베스트 11'에 뽑히는 등 화려한 성적을 뽑아낸 손흥민이 공을 잡은 것.


실제로 페널티 박스 앞에서 손흥민이 질주를 시작하자 관중석에서는 태극기를 활짝 펼치는 등 즉각적인 반응이 나왔다.


골대 근처 페널티박스 안에서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손흥민의 활약에 팬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그의 이름을 외쳤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손흥민은 수비 3명이 가로막은 상황에서도 자로 잰듯한 날카로운 크로스를 보내 완벽한 기회를 만들었다.



비록 치명적인 크로스가 득점으로 이어지진 않았지만 토트넘 팬들은 멋진 장면에 환호를 보냈다.


또한 토트넘은 마지막까지 번리의 골문을 향해 맹렬한 공격을 퍼부어 한 골을 따내며 결국 1-0 스코어의 승리를 거뒀다.


승리를 결정한 골 장면에서도 손흥민은 상대 수비수 2명의 시선을 잡아 수비타이밍을 놓치게 하는 등 득점에 일조했다.


한편 오는 20일 토트넘은 오는 리그컵(EFL컵) 8강전에서 북런던 더비인 아스널과 한판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