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父母에 '임신' 알리는 추자현 보고 또 펑펑 운 정대세 (영상)
우효광 父母에 '임신' 알리는 추자현 보고 또 펑펑 운 정대세 (영상)
2017.11.14 07:11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추자현의 임신 고백에 정대세가 또다시 눈물을 흘렸다.


지난 13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선 추자현이 시부모님에게 임신 소식을 알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자현은 우효광에 이어 시부모님한테 임신 소식을 전하기 위해 영상통화를 걸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러나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는 듯 추자현은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다.


안 좋은 일이 있는 줄 알고 걱정하는 시부모님의 모습에 추자현은 "저 임신했어요"라고 고백했다.


시부모님은 "몸조심하라"며 며느리 추자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정대세는 이날도 폭풍 오열을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MC들은 스튜디오에서 VCR 화면을 보고 흐느끼는 정대세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정대세는 울먹이며 "저 못 참겠어요"라며 "저 대기실 가서 좀 울고 와도 돼요?"라고 묻기도 했다.


기쁜 소식에 함께 눈물을 흘리며 축하해주는 정대세의 모습에 사람들을 훈훈하게 했다.


앞선 방송에서도 정대세는 추자현의 임신이 공개되는 순간 눈물을 쏟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아내 추자현 임신 2개월 소식 듣고 '눈물+환호'하는 우블리 (영상)거침없는 19금 발언으로 아이에 대한 염원을 드러냈던 우효광이 아내 추자현의 임신 소식에 눈물과 환호를 보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경기 끝난 뒤 손흥민에게 다가와 웃으며 인사 건넨 '축신축황' 메시
입력 2018.12.12 15:35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손흥민이 경기 종료 후 '축구의 신' 메시와 동료애를 나눴다.


12일(한국 시간) 토트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B조 6차전에서 바르셀로나와 1-1 무승부를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활발한 몸놀림으로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와 함께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다.


전반 33분 나온 장면은 두고두고 아쉬움을 자아냈다. 절묘한 라인 브레이킹으로 바르샤 수비진을 무너트린 손흥민은 1대1 상황에서 오른발 슈팅을 날렸지만 실러선의 선방에 막혔다.



탈락 위기에 몰린 토트넘을 구해낸 영웅은 루카스 모우라였다. 손흥민과 교체돼 경기장을 밟은 그는 후반 39분 케인의 크로스를 감각적으로 마무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극적인 무승부를 거둔 토트넘은 같은 시간 열린 인터 밀란과 PSV의 경기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경기 종료 후 손흥민은 그라운드를 걸으며 바르샤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때 리오넬 메시가 손흥민에게 다가왔다. 메시는 손을 들어 손흥민과 인사를 나눈 후 지나쳤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손흥민이 메시와 승부를 겨룰 만큼 성장했다는 사실은 많은 한국 축구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손흥민은 이어 토트넘 동료들과 어깨동무를 한 채 16강 진출의 기쁨을 만끽했다. 라이벌로 꼽히는 에릭 라멜라와는 특히 더 깊은 포옹을 나눴다.


또 이날 맹활약을 펼친 대니 로즈의 엉덩이를 걷어차는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장면은 같은 날 유튜브 채널 '이건 Gun Lee의발품스토리 TV'에 게재됐다. 진지한 모습부터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까지 모두 담긴 손흥민의 모습을 영상에서 확인해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