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매장 '냉장고 전원' 끄고 퇴근한 배라 알바생의 최후
실수로 매장 '냉장고 전원' 끄고 퇴근한 배라 알바생의 최후
2017.11.14 20:15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매장 오픈을 위해 출근한 배스킨라빈스 알바생은 깜짝 놀라 할말을 잃었다.


전날까지만 해도 멀쩡했던 쇼케이스 속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출근을 해서 봤더니 다 녹아 내려버리고 만 것이 아닌가.


화들짝 놀란 배스킨라빈스 알바생은 바로 옆에 있는 쇼케이스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멀쩡한 사실을 알고 고개를 갸우뚱했다.


도대체 전날밤 매장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처절하게 녹아진 참담한 현장이 담긴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공개된 사진에는 배스킨라빈스 매장 내 설치된 쇼케이스 속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처참하게 녹아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을 찍어 올린 누리꾼은 "어제 마감한 알바생이 쇼케이스 전원 끄고 갔다"며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녹아 내린 진짜 이유를 설명했다.


매장 마감 정리를 하던 배스킨라빈스 알바생이 실수로 그만 쇼케이스 전원을 끄고 퇴근했고 이때문에 쇼케이스 안에 들어 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다 녹아버렸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와 같은 일은 진짜로 벌어진 것이 맞을까. 인사이트 취재진은 사진 속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홍보팀에게 사실 여부를 문의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비알코리아 홍보팀 관계자는 인사이트와 통화에서 "현재 쇼케이스 전원을 꺼서 피해를 봤다는 내용이 접수된 바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진 속 제품을 확인했을 때 지난해 출시된 제품이 찍혀 있어 해당 사진은 옛날 사진이 아닌가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비알코리아 홍보팀 관계자는 또 "매장 알바생과 관련 쇼케이스 전원을 끄지 말라는 등의 매뉴얼 지침이 있는 것은 아니다"며 "사진 속처럼 사실이라면 안타까울 따름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사진 속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알바생이 녹아내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다 물어내야하는 것 아니냐며 걱정했다.


음료 그대로 얼린 '박카스맛' 배라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배스킨라빈스에서 국민음료 '박카스'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유명 먹방러도 실패한 '대왕 돈가스' 미션 단 '18분' 만에 성공시킨 최초 여성 BJ
입력 2018.12.09 17:24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역대 먹방 bj 중 벤쯔, 떵개 등 극소수만이 성공할 정도로 엄청나다는 대왕 돈가스 미션.


한 여성 BJ가 믿기지 않는 흡입력으로 대왕 돈가스 미션을 성공해 먹방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20분 만에 본인 얼굴보다 커 보이는 돈가스 3장과 고봉밥 3덩이를 해치워버린 주인공은 바로 유튜브와 아프리카TV의 새로운 먹방 BJ '쯔양'이다.


지난달 29일 BJ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다란 '대왕 돈가스' 미션 도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가게는 돈가스 덕후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만큼 유명한 곳으로, 엄청나게 매워 죽음의 돈가스로 불리는 '디진다 돈가스'와 압도적인 양의 '대왕 돈가스' 미션이 있다.


그중 대왕 돈가스는 대식가들도 돈가스까지는 먹을 수 있지만 어마어마한 양의 고봉밥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역대급' 미션으로 전해진다.


또한 갓 튀겨낸 뜨거운 돈가스는 급하게 입으로 가져갔다간 입천장이 다 까져 쉽지 않은 미션이다. 


하지만 먹방 BJ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만큼 쯔양은 당당하게 대왕 돈가스 도전에 나섰다.



도전자가 여성인데다 작은 체구를 가진 쯔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돈가스 가게 사장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할 수 있겠어요?"라고 재차 물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사장은 "실패하면 2만원이고 남은 음식 포장도 안 된다"며 겁을 줬지만 쯔양은 그저 웃으며 "네"라고 대답했다.


이내 돈가스가 나오자 쯔양은 놀라운 속도로 생수와 함께 뜨거운 돈가스를 10분도 안 돼 해치워버렸다.


쯔양은 남은 밥을 접시에 옮겨 담더니 돈가스 소스를 부어 슥슥 비벼 먹고선 결국 18분 만에 산처럼 쌓인 음식을 배 속으로 감춰버렸다.


쯔양의 엄청난 먹방을 본 누리꾼들은 "먹방계의 고수가 나왔다", "이건 진짜 인정해야 한다" 등 댓글을 남기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