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술먹인 후 같이 '쓰리섬'할 남성 인터넷서 찾아 함께 '성폭행'한 남편
아내 술먹인 후 같이 '쓰리섬'할 남성 인터넷서 찾아 함께 '성폭행'한 남편
2017.11.13 16:13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내 아내를 성폭행 하실 남성을 찾습니다.."


13일 인천경찰청은 온라인 사이트에 '아내를 성폭행할 남성을 찾는다'는 글을 올린 뒤 모르는 남성과 함께 아내 B(30)씨를 성폭행 한 남편 A(30)씨를 붙잡아 조사중 이라고 밝혔다.


A씨는 11월 초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함께 성폭행하겠다고 나선 남성 C씨를 만났다.


이후 A씨는 C씨와 함께 지난 3일 한 모텔에서 술을 마시고 쓰러져 있는 아내를 번갈아 가며 성폭행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A씨는 아내 B씨와 먼저 성관계한 뒤, C씨가 아내와 성관계를 나눌 때 휴대전화로 촬영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술이 깬후 수치심에 시달리다 고민 끝에 경찰에 신고했다.


해당 사건을 보도로 접한 누리꾼들은 음란물 사이트에나 있을법한 엽기적인 상황에 충격을 받았다며 A씨에게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소름 돋는다", "남편은 사람도 아니다" 등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스와핑·쓰리썸'…서울 주택가서 '난교파티' 벌인 남성들회원제 방식으로 SNS를 통해 은밀히 손님을 모집해 '난교파티'를 연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명존쎄' 날리고 싶은 직장내 '개저씨' 성범죄 유형 4가지이제는 정말 없어져야 할 '명존쎄' 날리고 싶은 직장 내 '개저씨' 성범죄 유형을 모아봤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트와이스가 '바코드' 같이 불러주자 너무 좋아 무릎 꿇고 만세한 김하온
입력 2018.12.12 16:18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래퍼 김하온이 특유의 스웨그 대신 순도 100% 설렘을 표출했다.


입이 마르고 닳도록 애정을 드러내 온 트와이스를 만났기 때문이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안정환과 김하온 팀이 선택한 요즘 애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후반부 등장한 3화 예고편에서는 김하온과 트와이스의 만남이 성사된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트와이스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드러냈던 김하온.


김하온은 트와이스가 등장하자 앞니를 훤히 드러낸 채 진심 가득한 '잇몸 미소'를 지었다.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김하온이 '고등래퍼'에서 선보인 곡 '바코드'를 슬쩍 부르며 호응했다.



그러자 김하온은 "삑 그리고 다음"이라고 함께 랩을 하더니 환호성을 지르며 잔디 위를 뛰었다. 이내 그는 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 만세를 했다.


그 모습에 안정환과 트와이스는 손뼉을 치며 웃음을 빵 터트리고 말았다.


한편, 김하온과 트와이스의 만남이 그려질 '요즘애들'은 오는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