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봉 영화 '신과 함께'서 진기한 변호사가 사라진 '진짜 이유'
12월 개봉 영화 '신과 함께'서 진기한 변호사가 사라진 '진짜 이유'
2017.11.12 17:44

인사이트(좌) 웹툰 '신과함께', (우) 영화 '신과함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는 12월 개봉하는 영화 '신과 함께'에서 진기한 변호사가 빠진 이유가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역대급 꿀잼을 예고한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동명 영화 '신과 함께'가 다음달인 12월 20일 개봉한다.


극중에서 진기한은 저승에서 김자홍을 변호하는 염라국 국선 변호사로 상상을 뛰어넘는 지혜를 바탕으로 저승 재판에서 김자홍을 승소하게 만들어주는 매우 중요한 캐릭터다.


인사이트웹툰 '신과함께' 


하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신과 함께'에서는 진기한 변호사를 만날 수 없어 동명 원작 웹툰의 팬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했다.


이와 관련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호흡이 짧은 영화이다 보니 각색이 들어간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진기한 변호사 캐릭터를 없앴다기보다는 강림도령과 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좌) 웹툰 '신과함께', (우) 영화 '신과함께'


망자의 영혼을 저승길로 안내하는 저승차사의 우두머리 격인 강림도령(하정우)과 변호사 진기한이 영화 전개상 캐릭터가 겹치는 부분이 많다고 판단한 것이다.


그러나 진기한의 부재에 '신과 함께' 원작 팬들은 중요한 역할을 맡은 진기한 변호사가 빠져 아쉽다는 의견이 잇따르고 있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최근 재연재되고 있는 원작 웹툰에서도 "진기한 빼면 안된다", "제일 중요한 역할인데 왜 없앴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신과함께'


더불어 49일 동안 7번의 저승 재판을 받는 주인공 김자홍 역에는 차태현 역시 원작과 다른 설정이다.


원래 김자홍은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잦은 술자리 때문에 얻은 간질환으로 사망했지만 영화 '신과 함께' 예고편에서는 소방관으로 등장한다.


국선 변호사 진기한이 사라진 영화 '신과 함께'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사이트(좌) 웹툰 '신과함께' / (우) 영화 '신과함께'


한편 영화 '신과 함께'는 인간의 죽음 이후 49일 동안 저승에서 벌어지는 7번의 재판 과정 동안 인간의 일에 개입하면 안되는 저승차사가 어쩔 수 없이 이승의 일에 동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물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2부작으로 동시 제작된 영화 '신과 함께'는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면서 올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중 하나다.


영화 '신과 함께'는 배우 하정우와 이정재,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도경수, 김하늘, 김해숙, 이경영, 장광, 정해균, 김수안, 오달수, 임원희 등이 출연한다.


인사이트영화 '신과함께'


인사이트웹툰 '신과함께'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꿀잼 예고한 영화 '신과 함께' 12월 20일 개봉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 영화 '신과 함께'가 오는 12월 개봉한다.


디지털뉴스팀

브랜드 옷 찰떡같이 소화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는 스타 8인
입력 2018.12.15 11:48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최근 들어 스타들의 이름 앞에 자주 붙는 수식어가 있다.


바로 '인간 명품'이다. 샤넬, 구찌,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특정 브랜드들이 연예인을 지칭하는 별명이 되곤 한다.


이런 별명이 붙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스타들이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이미지를 찰떡같이 소화했기 때문.


뭘 입어도 아름답고 멋진 스타들이지만, 유달리 특정 브랜드와 찰떡궁합을 자랑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게 된 스타들을 모아봤다.


1. 블랭피크 제니 - 샤넬



블랙핑크 제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샤넬을 완벽히 소화해 '인간 샤넬'이라 불린다.


화려한 비주얼에 도도한 인상, 상큼한 매력을 지닌 제니는 샤넬의 우아한 느낌을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곤 했다.


2. 방탄소년단 진 - 톰브라운



방탄소년단 진이 톰브라운 슈트를 착용하자 곳곳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그의 미모는 댄디한 톰브라운 슈트와 잘 어울렸고, 큰 키와 넓은 어깨 덕분에 완벽한 '슈트핏'이 탄생했다.


3. 방탄소년단 뷔 - 구찌



공식 석상에서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구찌 아이템을 즐겨 입는 뷔는 팬들 사이에서 '인간 구찌'라고 불린다.


화려한 패턴의 재킷, 넥타이 등 다소 난해한 의상도 뷔가 입으면 찰떡같이 어울린다. 


4. 수지 - 펜디



펜디가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수지 아닐까. 펜디의 모델인 수지는 브랜드와 완벽히 어울리는 소화력을 보여줬다.


펜디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은 유독 수지의 청순한 미모와 잘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5. 워너원 강다니엘 - 발렌시아가



큰 키에 넓은 어깨, 선명한 복근까지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워너원 강다니엘. 그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는 유독 발렌시아가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발렌시아가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탓에 강다니엘은 팬들 사이에서 '인간 발렌시아가'라고 불린다.


6. 마마무 화사 - 구찌



독보적인 섹시미를 지닌 화사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하나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새로운 '인간 구찌'로 떠올랐다.


수영복을 리폼한 무대 의상, 구찌 티셔츠, 플라워 패턴의 홀터넥 드레스 등 화사는 구찌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7. 엑소 카이 - 구찌



엑소 카이 역시 구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는 파리에서 열린 2019 S/S 구찌 쇼에 한국을 대표에 참석했을 정도.


카이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완벽한 피지컬로 구찌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냈다.


8. 비와이 - 버버리



구찌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 래퍼 비와이. 그가 버버리를 입고 등장하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클래식하고 시크한 버버리 의상은 비와이와 찰떡같이 어울려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