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라그나로크' 400만 돌파···시리즈 중 최다 관객
'토르:라그나로크' 400만 돌파···시리즈 중 최다 관객
2017.11.11 18:26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영화 '토르:라그나로크'가 관객수 400만을 넘기면서 전작의 기록을 넘어섰다.


11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토르:라그나로크'는 개봉 18일째인 이날 오후 2시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토르' 시리즈 사상 첫 400만 돌파로 전작 '토르:천둥의 신'(169만명), '토르:다크 월드'(303만명)의 기록을 훨씬 넘어선 수치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또한 3,963,251명을 기록한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2014)의 관객 수를 뛰어넘으면서 종전 400만대 관객을 동원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전편 시리즈의 흥행 기록까지 경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급사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주말 관객 동원이 평일 대비 3배 이상 올랐다"며 "이는 주말 극장가 2040 메인 타겟 외에도 가족 관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색다른 흥행 패턴을 띄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인사이트영화 '해피 데스데이'


한편 9일 개봉한 '해피 데스데이'는 토르의 뒤를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해피 데스데이'는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선물 받은 여대생의 이야기를 담은 공포영화다.


'해피 데스데이'는 공포와 웃음을 적절히 배합했다는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토르'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토르3' 보러 가는 관객들이 꼭 복습해야 하는 마블 시리즈 5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를 보기 전에 꼭 복습해야 하는 마블 영화 5편을 만나보자.


생일날 죽음 반복되는 역대급 스릴러 '해피데스데이' 호평 속 9만명 돌파역대급 소재를 담은 공포 영화 '해피데스데이'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관객 수 9만 4천을 돌파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드라마 제작 후 공중파로 방송된다
입력 2018.12.09 09:01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폭발적인 관심이 일고 있다.


안녕 자두야는 이빈 작가의 작품으로 독특한 꼬마 최자두의 성장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3일 한 영화 정보 커뮤니티에는 '안녕 자두야' 작품에 출연할 배우를 모집한다는 공고가 게재됐다.



게시글에 따르면 드라마 안녕 자두야는 지난 5일부터 3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캐스팅에 나선 해당 작품의 배역의 다양했다.


주연은 최자두, 친구 민지, 윤석, 성원, 은희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역할에는 8~11살 어린이가 지원 가능하다고 명시됐다.



방송은 SBS, 투니버스, 마나케티비에서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드라마는 영화 기법으로 촬영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안녕 자두야는 앞서 지난 6월 뮤지컬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