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단체 시합 난입해 심판 밀치고 난동 부린 맥그리거 (영상)
경쟁 단체 시합 난입해 심판 밀치고 난동 부린 맥그리거 (영상)
2017.11.11 18:16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UFC 악동' 코너 맥그리거(Conor Mcgregor)가 케이지에 난입해 심판을 밀치고 관계자의 뺨을 때리는 난동을 부렸다.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맥그리거는 이날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종합 격투기 대회 '벨라토르(Bellator MMA) 187'을 참관했다.


UFC 라이트급 챔피언인 그가 경쟁 단체의 경기장을 찾은 이유는 소속 팀 SBG 아일랜드의 동료인 찰리 워드를 응원하기 위해서였다. 이날 찰리 워드는 존 레드몬드와 대결을 가졌다.


인사이트YouTube 'BellatorMMA'


경기 내내 열광적인 응원을 펼치던 맥그리거는 찰리 워드가 레드몬드에 KO 승리를 거두자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펜스를 뛰어넘어 케이지 안으로 들어오더니 찰리를 격하게 끌어안으며 기뻐했다.


인사이트YouTube 'BellatorMMA'


세컨드(선수를 도와 작전을 지시하고 휴식 시간에 응급 처리를 하는 인원)도 아닌 맥그리거가 케이지에 난입하자 심판과 관계자들은 당연히 그를 제지했다.


하지만 맥그리거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더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소리를 치며 심판을 밀쳤고, 자리를 피하는 심판을 끝까지 쫓아가 손가락질을 했다.


인사이트YouTube 'BellatorMMA'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맥그리거의 난동이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는 것이다.


맥그리거는 1차 난동 이후 한 차례 더 케이지에 난입하려고 펜스 위에 올랐고, 한 관계자가 이를 제지하자 그의 뺨을 때렸다. 해당 사실은 UFC 선수 체이스 셔먼(Chase Sherman)이 트위터에 영상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ellatorMMA'


이 같은 사실을 안 누리꾼들은 맥그리거를 강력 비판했다.


누리꾼들은 "경기에 진 선수를 전혀 배려하지 않은 행동. 돈에 눈이 멀어 뵈는 게 없나 보다", "메이웨더와의 대결 후 더 거만해졌다. 저 악동을 진정을 혼내줄 사람이 필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벨라로트' 측은 이번 맥그리거의 난동을 자신들의 홍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나 유튜브에 난동 장면이 담긴 영상을 올리고 있는 것인데, 이에 대해 한 전문가는 "벨라로트가 맥그리거를 이용해 노이즈 마케팅을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YouTube 'BellatorMMA'


도심 한복판에 나타난 맥그리거의 정체를 알고 시민들은 경악했다 (영상)뉴욕의 도심 한복판에 갑자기 등장한 코너 맥그리거를 보고 환호하던 시민들은 그의 진짜 정체를 알고 눈살을 찌푸렸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이상한데 멋있어(?)"···방탄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B급 감성' 폭발하는 뮤비
입력 2018.12.18 11:09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마이너 감성의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과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신의 입맛대로 제작한 '등골브레이커'의 뮤직비디오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5월 방탄소년단은 칠레에서 '네이버 V라이브' 방송 미션을 통해 직접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자신들이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방송되고 일주일 안에 해당 곡이 음원차트 50위 안에 들면 소속사에서 원하는 소원을 하나 들어주겠다는 제안에, 멤버들은 열정을 다해 '등골브레이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각자의 역할을 분담했다. 감독은 랩몬스터, 카메라 감독은 정국이 맡았다. 지민은 "짐을 빨리 말하면 지민이 된다"라는 이유로 짐꾼 역을 맡았다.


스타일리스트는 사복 패션 종결자인 진, 멤버들의 멘탈을 케어하는 담당자는 뷔가 뽑혔다. 이어 제이홉은 조연출을, 슈가는 간식을 담당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방탄 멤버들은 호텔 엘리베이터, 방 내부, 식당가 등 다양한 장소에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맨발로 바닥에 눕는가 하면, 갑자기 빵을 먹는 엉뚱함까지 선사해 많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풀 샷, 클로즈업 샷 등 조금은 어색하지만 꽤 그럴싸한 구도의 영상을 제작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어설프지만 자꾸 눈길이 가는 방탄소년단 제작 '등골브레이커' 뮤직비디오를 보고 팬들은 "분명 병맛인데 무한 재생중이다", "생각보다 너무 잘만들었다", "다음 신곡 뮤비는 멤버들이 제작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상한데 멋있는 방탄소년단의 '등골브레이커' 뮤직비디오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