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와사비소스'가 중독성 甲인 '짱맛' 눈코찡 치킨
톡 쏘는 '와사비소스'가 중독성 甲인 '짱맛' 눈코찡 치킨
2017.11.10 18:09

인사이트Naver blog 'nisekr'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후각과 미각을 동시에 마비시키며 '꿀맛'을 자랑하는 치킨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톡 쏘는 와사비소스를 이용한 치킨이 포함된 '눈코찡 치킨'의 각종 후기들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해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에서 신메뉴로 내놓은 '눈코찡 치킨'은 와사비치킨, 양념치킨과 허니버터치킨 또는 깐풍치킨 3가지 맛으로 구성돼있다.


세 가지의 색다른 맛을 자랑하는 '눈코찡 치킨'은 투존치킨의 숨은 '꿀맛' 메뉴로 이미 '치킨 덕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juka_6666'


일명 '눈물찡 콧물찡 치킨'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이 치킨세트는 톡 쏘는 매콤한 맛의 와사비 치킨과 달달한 허니버터, 달콤한 양념치킨이 한데 모여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특히 그 중 와사비 치킨은 바삭한 치킨 위에 톡 쏘는 와사비 맛이 일품인 와사비 소스를 뿌려 코가 뻥 뚫리는 매콤함을 자랑하는 동시에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혀와 코 끝에 알싸한 향이 감돌면서 매콤함을 전하는 와사비의 맛은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게 할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는 후문이다.


해당 '눈코찡 치킨'의 가격은 19,900원이다.


'눈코찡 치킨'은 치킨 한 마리 가격으로 3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juka_6666'


인사이트Instgram 'minzi_0933'


치킨 1마리를 단돈 '5천원'에 먹을 수 있는 '혜자甲' 서울 통닭집주머니 사정이 가벼워도 부담 없이 치킨을 먹을 수 있는 5천원 통닭집이 화제다.


'새우 튀김+치킨'을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가성비 甲' 맛집치킨 위에 새우가 산처럼 쌓여 있는 '역대급' 비주얼의 치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브랜드 옷 찰떡같이 소화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는 스타 8인
입력 2018.12.15 11:48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최근 들어 스타들의 이름 앞에 자주 붙는 수식어가 있다.


바로 '인간 명품'이다. 샤넬, 구찌,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특정 브랜드들이 연예인을 지칭하는 별명이 되곤 한다.


이런 별명이 붙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스타들이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이미지를 찰떡같이 소화했기 때문.


뭘 입어도 아름답고 멋진 스타들이지만, 유달리 특정 브랜드와 찰떡궁합을 자랑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게 된 스타들을 모아봤다.


1. 블랭피크 제니 - 샤넬



블랙핑크 제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샤넬을 완벽히 소화해 '인간 샤넬'이라 불린다.


화려한 비주얼에 도도한 인상, 상큼한 매력을 지닌 제니는 샤넬의 우아한 느낌을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곤 했다.


2. 방탄소년단 진 - 톰브라운



방탄소년단 진이 톰브라운 슈트를 착용하자 곳곳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그의 미모는 댄디한 톰브라운 슈트와 잘 어울렸고, 큰 키와 넓은 어깨 덕분에 완벽한 '슈트핏'이 탄생했다.


3. 방탄소년단 뷔 - 구찌



공식 석상에서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구찌 아이템을 즐겨 입는 뷔는 팬들 사이에서 '인간 구찌'라고 불린다.


화려한 패턴의 재킷, 넥타이 등 다소 난해한 의상도 뷔가 입으면 찰떡같이 어울린다. 


4. 수지 - 펜디



펜디가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수지 아닐까. 펜디의 모델인 수지는 브랜드와 완벽히 어울리는 소화력을 보여줬다.


펜디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은 유독 수지의 청순한 미모와 잘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5. 워너원 강다니엘 - 발렌시아가



큰 키에 넓은 어깨, 선명한 복근까지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워너원 강다니엘. 그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는 유독 발렌시아가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발렌시아가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탓에 강다니엘은 팬들 사이에서 '인간 발렌시아가'라고 불린다.


6. 마마무 화사 - 구찌



독보적인 섹시미를 지닌 화사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하나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새로운 '인간 구찌'로 떠올랐다.


수영복을 리폼한 무대 의상, 구찌 티셔츠, 플라워 패턴의 홀터넥 드레스 등 화사는 구찌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7. 엑소 카이 - 구찌



엑소 카이 역시 구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는 파리에서 열린 2019 S/S 구찌 쇼에 한국을 대표에 참석했을 정도.


카이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완벽한 피지컬로 구찌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냈다.


8. 비와이 - 버버리



구찌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 래퍼 비와이. 그가 버버리를 입고 등장하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클래식하고 시크한 버버리 의상은 비와이와 찰떡같이 어울려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입력
댓글